Wejo, 연결된 차량 데이터를 간소화하고 자율 주행 차량 현실을 주도하는 Wejo 신경 에지 처리 플랫폼 발표
2022년 1월 5일 수요일 오전 5:30·
Microsoft와 협력하여 Wejo Neural Edge TM 는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데이터 과부하를 해결하고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차량 통신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라스베이거스, 2022년 1월 4일 --( 비즈니스와이어 ) -- AV, EV 및 CVD(연결 차량 데이터)에서 생성된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분석의 글로벌 리더인 Wejo Group Limited(NASDAQ: WEJO)는 오늘 개발 중인 획기적인 Wejo Neural Edge TM 플랫폼은 대규모 차량의 데이터를 지능적으로 처리하는 동시에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자동차 혁신을 강화하는 놀라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Microsoft와 협력하여 Wejo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의 Microsoft Partners Pavilion에서 가상으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오늘날 차량에서 나오는 풍부한 데이터로 인해 대기 시간 및 데이터 저장 비용은 다른 차량 및 스마트 시티에 전력을 공급하도록 설정된 인프라 모두와 실시간 차량 통신의 힘을 활용하고 확장하는 데 잠재적인 장애물입니다. Microsoft Azur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하고 Wejo의 ADEPT 플랫폼인 Wejo Neural Edge TM 기반이 데이터가 차량 내에서 관리되는 방식을 최적화하고 Edge에서 추가로 처리하여 궁극적으로 클라우드와 통신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데이터 과부하를 줄이고 데이터 통찰력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자동차 제조업체의 비용을 줄이고 차량 제조를 개선하여 더 나은 운전 경험을 제공하여 더 안전한 차량을 지원하고 EV 및 자율 이동성의 추가 발전을 가능하게 하며 혼잡 및 배기 가스를 줄입니다.
Wejo의 설립자이자 CEO인 Richard Barlow는 "2014년에 Wejo를 시작했을 때 새로운 모빌리티 기술의 확산이 데이터를 전환점으로 몰고 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오늘날 그 지점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의 차량은 시간당 약 25GB의 데이터를 생성하고 차량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센서를 추가함에 따라 이러한 과부하를 줄이고 업계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데이터 필터링 및 신경 에지 처리 기술이 필수적입니다. Microsoft 및 Palanti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오늘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자율 이동성 성장의 동인으로서 Wejo Neural Edge TM 의 이점을 미리 살펴보십시오 ."
Wejo Neural Edge TM 는 방대한 양의 AV, EV 및 CV 데이터를 필터링 및 분석한 후 필수 정보만 클라우드로 전송합니다. 이는 Wejo가 클라우드로 전송되기 전에 유용하고 가치 있는 CVD만 필터링하기 위해 개발 중인 차량 내 에지 처리를 활용하여 가능합니다.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과 결합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기술을 통해 Wejo Neural Edge TM 는 다음을 통해 자동차 혁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차량에서 오는 데이터를 최적화하여 자동차 제조업체의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비용을 줄입니다. Wejo Neural Edge TM 는 차량 칩셋 내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를 활용 하여 차량에서 클라우드로 전송할 데이터를 지능적으로 선택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차량 여정 및 이벤트 데이터를 재구성하는 Wejo Neural Edge TM 는 자율주행, 전기 및 기타 연결된 차량에서 데이터의 20%를 가져와 데이터 충실도 또는 이벤트 데이터의 손실 없이 데이터의 100%를 나타내도록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진실성. 데이터가 적을수록 필요한 저장 공간이 줄어들어 전력 소비가 줄어들기 때문에 긍정적인 환경 영향은 상당합니다.
V2V(Vehicle to Vehicle) 및 V2X(Vehicle to Infrastructure) 통신을 활성화합니다. Wejo Neural Edge TM 는 자율주행, 전기차, 커넥 티드 차량에서 나오는 데이터의 표준화 및 중앙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는 거의 실시간 통신을 위한 핵심 빌딩 블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도로 표지판, 신호등 및 주차장과 같은 인프라 서비스와의 통신을 지원하므로 차량이 앞의 도로를 쉽게 예측하고 모빌리티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차량과 도시의 디지털 트윈을 제공하여 이동성과 관련된 전체 제품 및 서비스 생태계를 보는 방식을 재편성합니다.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미국의 디지털 트윈을 구성하여 물리적 하드웨어나 차량의 막대한 인프라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도 다양한 도시의 차량이 어떻게 대응하고 탐색해야 하는지 시뮬레이션하여 차량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다시 배울 수 있습니다.
Wejo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David Burns는 "Wejo에서 우리는 디지털 트윈이 도로 안전에서 보험, 광고, 애프터 세일즈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바꿀 것이라고 믿습니다. "Wejo Neural Edge를 사용하면 1km 떨어진 곳에서 CV가 수행하는 작업을 확인한 다음 도로에서 오는 정보를 기반으로 AV의 운전자 경험을 변경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차량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Wejo Neural Edge TM 및 Wejo의 공통 데이터 모델을 통해 다양한 제조업체 및 모델이 동일한 데이터 언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Wejo와 Palantir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이 모델이 오늘날의 문제를 능숙하게 해결하고 미래에 대한 결정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Wejo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이동성의 미래가 직면한 가장 복잡하고 중요한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라고 Palantir Technologies의 COO인 Shyam Sankar는 말합니다. "Wejo가 최첨단 신경망 기술을 포함하여 Palantir Foundry 위에 구축하고 있는 것은 비전의 깊이, 실행 속도 및 우리 기술을 결합하는 힘에 대한 증거입니다."
Wejo Neural Edge Processing 플랫폼의 가용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Wejo 소개
Wejo(NASDAQ: WEJO)는 연결된 차량 데이터의 글로벌 리더로서 과거 및 실시간 차량 데이터를 변환하고 해석하여 우리가 살고, 일하고, 여행하는 방식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여러 브랜드, 제조사, 모델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1,190만 대의 차량과 600억 개 이상의 여정에서 수조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구성한 다음 방대한 규모로 이러한 데이터 스트림을 표준화하고 향상함으로써 더 스마트한 모빌리티를 가능하게 합니다. Wejo는 윤리적이고 생각이 같은 회사 및 조직과 협력하여 해당 데이터를 소비자에게 가치를 부여하는 통찰력으로 전환합니다. 가장 포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정보 및 인텔리전스를 통해 Wejo는 모두를 위해 더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2014년 설립된, Wejo는 25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영국 맨체스터와 Wejo가 전 세계에서 사업을 하는 지역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https://finance.yahoo.com/news/wejo-announces-wejo-neural-edge-213000910.html
'미국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주식] Lixte Biotechnology Holdings, Inc.(LIXT, 릭스테 바이오 테크놀로지)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2.01.06 |
---|---|
[미국 주식] Mainz Biomed B.V(MYNZ, 마인츠 바이오메드)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2.01.05 |
[미국 주식] Plus Therapeutics, Inc.(PSTV, 플러스 테라퓨틱스)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2.01.04 |
[미국 주식] Hoth Therapeutics, Inc(HOTH, 호스 테라퓨틱스)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2.01.04 |
[미국 주식]Immix Biopharma, Inc. (IMMX,임믹스 바이오파머)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2.01.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