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dingClub Corp (LC) 2021년 3분기 실적 콜 기록발표
2021년 10월 27일 오후 11시 01분
LendingClub Corp ( NYSE:LC )
2021년 3분기 실적 발표 2021년
10월 27 일 오후 5:00 ET
운영자:안녕하세요. LendingClub의 2021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회의를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Sameer Gokhale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미르 고칼레 - 투자자 관계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입니다. LendingClub의 2021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저와 함께 결과 및 최근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저와 함께 CEO인 Scott Sanborn이 있습니다. 그리고 Tom Casey, CFO. 당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정보 섹션에서 실적 발표와 함께 제공되는 프레젠테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통화 시 분석가의 질문 외에도 이메일을 통해 검토를 위해 제출된 일부 질문에 답변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의 발언에는 우리의 현재 기대와 예측을 기반으로 하고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Radius 인수의 이점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플랫폼 볼륨; 미래의 제품 및 서비스; 미래 사업 및 재무 성과.
우리의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실질적으로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인은 오늘의 보도 자료와 가장 최근의 Form 10-K 및 10-Q에 설명되어 있으며, 각각은 SEC에 제출되며, 다음을 포함하여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후속 자료입니다. 다가오는 Form 10-Q. 이 전화에 대한 우리의 미래 예측 진술은 오늘 현재의 가정을 기반으로 하며 우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의 결과로 이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이제 Scott에게 전화를 돌리고 싶습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괜찮아. 고마워, 사미어. 좋은 오후에요 여러분. 우리의 3분기 결과는 강력하고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디지털 시장 은행의 힘을 다시 한 번 매우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연속 20% 증가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했으며 2분기에 비해 거의 세 배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데이터 이점, 충성도가 높은 대규모 회원 기반 및 수직적으로 통합된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하여 이러한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회전 소비자 대출이 약 1조 달러에 달하는 엄청난 시장 기회를 통해 우리는 회원들의 신용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개인 대출 사업을 더욱 성장시킬 수 있는 분명한 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380만 회원은 우리가 제공하는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우리와 함께 더 많은 일을 하기를 원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뱅킹 기능으로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장점은 상당하고 복제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이를 사용하여 인접한 자동차 재융자 및 구매 금융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시작했습니다. 2007년에 시작했을 때 LendingClub의 비전은 기술, 데이터 및 시장 모델을 활용하여 은행 산업을 변화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신용 상품인 할부 대출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액세스를 확대하고, 비용을 낮추고, 차용인에게 빠르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출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시대에 도입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데이터와 시장 모델을 통해 은행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신용 상품인 할부 대출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액세스를 확대하고, 비용을 낮추고, 차용인에게 빠르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출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시대에 도입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데이터와 시장 모델을 통해 은행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신용 상품인 할부 대출을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액세스를 확대하고, 비용을 낮추고, 차용인에게 빠르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출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시대에 도입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용 연장은 데이터 문제입니다. 그리고 LendingClub에는 데이터 이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마케팅, 사기 방지, 신용 인수 및 서비스 및 회수를 포함한 대출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모델을 개발 및/또는 강화합니다. 이러한 모델은 1,500억 개 이상의 데이터 셀과 680억 달러 이상의 대출에 대한 10년 이상의 경험에 대해 훈련되었습니다. 우리의 효율성은 최근 결과에서 분명합니다. 3분기 동안 발생에 대한 마케팅 비용 비율은 163bp에 불과했습니다. 그것은 업계 최고 중 하나입니다. 당사의 전체 대출 포트폴리오는 경쟁 제품에 비해 연체율이 35% 낮습니다. 그리고 COVID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빈티지의 경우 연체율이 다른 빈티지보다 50% 낮아 결과가 훨씬 더 극적입니다. 사기 손실은 5bp 미만이며, 업계 최저 수준. 그리고 이 모든 것은 발행된 대출의 80% 이상이 이제 완전히 자동화되어 매우 효율적인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이러한 모든 결과는 일반적으로 회원의 신용 카드 미지급액 대비 약 400bp의 신용 비용을 낮추는 고객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절약과 원활한 경험은 충성도를 만듭니다.
이미 우리 회원의 절반이 두 번째 대출을 위해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그들은 처음보다 훨씬 더 나은 경험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LendingClub은 이러한 대출이 신규 회원에 대한 대출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발생하고 신용 위험이 낮다는 점에서 더 나은 경제성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이것은 핵심 제품의 역동성이지만 개인 대출을 넘어 회원을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필요에 맞는 추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돈을 절약하고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이러한 관계의 평생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의 한 예는 자동차 대출 재융자입니다. 우리 회원의 거의 2/3가 현재 자동차 대출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주택 비용을 제외하고 두 번째로 높은 월별 부채입니다. 중고차 시장의 구조적 비효율성을 감안할 때 우리는 데이터와 기술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단 몇 분 만에 고객에게 더 나은 요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회원의 연이율을 5% 이상 낮추며 이는 대출 기간 동안 수천 달러를 절약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우리는 훌륭한 제품을 만들었지만 자동차 사업의 투자와 성장률에 대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잠복기 동안 우리는 두 가지 목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나는 놀라운 고객 경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실적 실적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회원의 연이율을 5% 이상 낮추며 이는 대출 기간 동안 수천 달러를 절약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우리는 훌륭한 제품을 만들었지만 자동차 사업의 투자와 성장률에 대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잠복기 동안 우리는 두 가지 목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나는 놀라운 고객 경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실적 실적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회원의 연이율을 5% 이상 낮추며 이는 대출 기간 동안 수천 달러를 절약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우리는 훌륭한 제품을 만들었지만 자동차 사업의 투자와 성장률에 대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잠복기 동안 우리는 두 가지 목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나는 놀라운 고객 경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실적 실적을 보여줍니다.
이제 우리 은행의 추가 자금 조달 혜택으로 긍정적인 단위 경제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분기에 우리는 자동차 재융자 발생에서 분기 대비 85% 성장을 주도했습니다. 우리의 현재 초점은 회원들에게 있지만 3,000억 달러 규모의 광범위한 자동 재융자 시장은 우리에게 상당한 장기적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선택 의료, 치과 및 교육 분야에서 계획된 대규모 티켓 구매를 위해 설계된 지금 구매, 나중에 지불하는 구매 금융 비즈니스입니다. 우리는 은행 파트너십을 발행함으로써 이 사업에 몇 년 동안 종사해 왔으며 이제 이러한 대출을 발행하고 개인 대출 인프라를 더 잘 활용하기 위해 은행 역량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 많은 가치 사슬 경제를 포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원 경험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NS' 다음 분기에 이 사업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매 분기마다 우리의 전문성과 장점을 활용하여 회원 기반에 광범위한 통합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3분기 동안 100,000명 이상의 회원을 추가하여 총 380만 명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추가 금융 솔루션을 통해 충성도가 높고 회원이 늘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플라이휠 효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000명의 회원이 우리를 기반으로 하여 총 380만 명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추가 금융 솔루션을 통해 충성도가 높고 회원이 늘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플라이휠 효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000명의 회원이 우리를 기반으로 하여 총 380만 명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추가 금융 솔루션을 통해 충성도가 높고 회원이 늘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플라이휠 효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우리가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수익 및 수익 성장을 계속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되며, 클럽에 가입해야 하는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올해 결과에서 보셨듯이 2018년, 2019년 및 2020년에 우리가 한 투자와 선택은 디지털 은행을 인수하기로 결정했을 뿐만 아니라 운영 비용을 낮추고 데이터에 대한 전략적 투자를 통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 기술 및 디지털화, 모두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향후 12개월에서 18개월 동안, 특히 인프라 및 신제품에 대한 성장 투자를 가속화하는 동시에 수익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투자를 통해 회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강화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익과 수익을 위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고객, 회사 및 사명에 대한 헌신에 대해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헌신과 노력이 없었다면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에 따라 Tom, 3분기 재무 결과와 4분기 전망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고마워, 스콧. 우리의 시장 모델은 그 어느 때보다 수익성이 높습니다. 분기에 대한 자세한 결과를 살펴보기 전에 우리가 비즈니스의 재무 프로필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수익 프레젠테이션의 13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지난 분기에 31억 달러의 대출을 시작했으며 이는 팬데믹 이전의 마지막 분기이자 우리의 마켓플레이스 뱅크 모델이 시행되기 전인 2019년 4분기와 비슷합니다. 이제 마켓플레이스 은행을 통해 2019년 4분기에 이전 모델에 비해 5,800만 달러의 더 높은 수익과 2,700만 달러의 증분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는 지난 3년 동안의 수많은 전략적 결정과 은행의 장점을 반영합니다.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으로. 제가 강조하고 싶은 또 다른 항목은 대출 유지가 분기 결과에 미친 영향입니다. 3분기 동안 우리는 15~25% 목표에 부합하는 6억 3,600만 달러 또는 대출금의 약 20%를 유지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대출 포트폴리오를 늘리면 순 개시 수수료와 선불 CECL 조항으로 인해 분기 동안 보고된 수입이 감소합니다. 수익 보도 자료 2페이지에서 이 두 항목이 분기에 우리 수익에 5,150만 달러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출을 유지함으로써 미래 수익에 투자하고 있으며 수익과 수익 성장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고수익 및 반복 수익 흐름을 창출합니다. 15~25% 목표에 부합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대출 포트폴리오를 늘리면 순 개시 수수료 및 선불 CECL 조항으로 인해 분기 동안 보고된 수입이 감소합니다. 수익 보도 자료 2페이지에서 이 두 항목이 분기에 우리 수익에 5,150만 달러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출을 유지함으로써 미래 수익에 투자하고 있으며 수익과 수익 성장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고수익 및 반복 수익 흐름을 창출합니다. 15~25% 목표에 부합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대출 포트폴리오를 늘리면 순 개시 수수료와 선불 CECL 조항으로 인해 분기 동안 보고된 수입이 감소합니다. 수익 보도 자료 2페이지에서 이 두 항목이 분기에 우리 수익에 5,150만 달러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출을 유지함으로써 미래 수익에 투자하고 있으며 수익과 수익 성장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고수익 및 반복 수익 흐름을 창출합니다. 분기에 500만. 그러나 우리는 대출을 유지함으로써 미래 수익에 투자하고 있으며 수익과 수익 성장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고수익 및 반복 수익 흐름을 창출합니다. 분기에 500만. 그러나 우리는 대출을 유지함으로써 미래 수익에 투자하고 있으며 수익과 수익 성장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고수익 및 반복 수익 흐름을 창출합니다.
이제 3분기 재무 실적에 대한 세부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21년 초에 우리는 디지털 은행이 추가되면 수익이 원래보다 빠르게 증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지적했으며 이번 분기에 다시 확인했습니다. 분기의 총 순차 수익 성장률 20%는 주로 시장 수익의 15% 순차 증가와 투자용으로 보유된 대출의 순이자 수익의 반복적 흐름의 42% 순차 증가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수익 동인 각각의 증가에 대해 별도로 이야기하겠습니다. 이러한 동인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수익 프레젠테이션의 9페이지와 10페이지를 추가했습니다. 너 먼저' 9페이지에서 시장 수익의 15% 증가가 대출에 대한 강력한 투자자 수요뿐만 아니라 분기 동안 대출 발생 증가와 일치했기 때문에 볼 수 있습니다. 유보 대출에 대한 회복 수익 흐름은 분기 동안 소비자 대출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42% 증가했습니다. 수입 프레젠테이션의 10페이지에서 평균 소비자 대출 잔액이 4억 달러 이상 증가한 15억 달러로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평균 상업 및 PPP 대출은 15% 또는 1억 8,600만 달러 감소했으며, 이는 주로 PPP 대출의 지속적인 유출을 반영한 것입니다. PPP 대출은 예상대로 감소하고 있지만 은행 프로그램의 롤아웃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디지털 기능의 효율성을 말해준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유보 대출에 대한 회복 수익 흐름은 분기 동안 소비자 대출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42% 증가했습니다. 수입 프레젠테이션의 10페이지에서 평균 소비자 대출 잔액이 4억 달러 이상 증가한 15억 달러로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평균 상업 및 PPP 대출은 15% 또는 1억 8,600만 달러 감소했으며, 이는 주로 PPP 대출의 지속적인 유출을 반영한 것입니다. PPP 대출은 예상대로 감소하고 있지만 은행 프로그램의 롤아웃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디지털 기능의 효율성을 말해준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유보 대출에 대한 회복 수익 흐름은 분기 동안 소비자 대출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42% 증가했습니다. 수입 프레젠테이션의 10페이지에서 평균 소비자 대출 잔액이 4억 달러 이상 증가한 15억 달러로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평균 상업 및 PPP 대출은 15% 또는 1억 8,600만 달러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PPP 대출의 지속적인 유출을 반영한 것입니다. PPP 대출은 예상대로 감소하고 있지만 은행 프로그램의 롤아웃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디지털 기능의 효율성을 말해준다는 점을 모두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우리 은행은 엄청난 양의 신청서를 처리하고 운영상의 문제 없이 매우 효율적으로 자금을 지출할 수 있었습니다. 평균 총 예금은 26억 달러로 연속 7% 증가했으며 예금 비용은 2분기 동안 30bp로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소비자 대출의 혼합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이자 마진이 계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11페이지에서 증가하는 소비자 대출 포트폴리오가 순이자 마진을 7.1%로 160bp 인상한 주요 동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신용 손실에 대한 충당금은 주로 분기 동안 보유 대출의 증가를 반영하여 8% 증가한 3,75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순 상각액은 430만 달러로 낮게 유지되며 대부분 레거시 Radius 포트폴리오에서 발생합니다. 소비자 포트폴리오가 시즌을 시작하면서 상각이 정상화되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이지만, 손실 준비금이 대출 상각의 예상 수명을 미리 포착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준비금 수준에 만족합니다. 이제 비용과 긍정적인 영업 레버리지를 추진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순차 매출 성장률 20%는 총 비이자 비용 성장률 12%를 앞질렀습니다. 중요하게도, 비용 증가는 거의 전적으로 3분기 매출 성장의 큰 동인이었던 소비자 확보에 대한 투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를 다시 찾아오고 미래의 수익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반복 회원은 일반적으로 더 낮은 취득 비용으로 더 나은 신용 성과를 보여 우리에게 더 높은 평생 가치를 제공합니다. 비용과 긍정적인 영업 레버리지를 추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차 매출 성장률 20%는 총 비이자 비용 성장률 12%를 앞질렀습니다. 중요하게도, 비용 증가는 거의 전적으로 3분기 매출 성장의 큰 동인이었던 소비자 확보에 대한 투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를 다시 찾아오고 미래의 수익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반복 회원은 일반적으로 더 낮은 취득 비용으로 더 나은 신용 성과를 보여 우리에게 더 높은 평생 가치를 제공합니다. 비용과 긍정적인 영업 레버리지를 추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차 매출 성장률 20%는 총 비이자 비용 성장률 12%를 앞질렀습니다. 중요하게도, 비용 증가는 거의 전적으로 3분기 매출 성장의 큰 동인이었던 소비자 확보에 대한 투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를 다시 찾아오고 미래의 수익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반복 회원은 일반적으로 더 낮은 취득 비용으로 더 나은 신용 성과를 보여 우리에게 더 높은 평생 가치를 제공합니다. 비용 증가는 거의 전적으로 3분기 매출 성장의 큰 동인인 소비자 확보에 대한 투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를 다시 찾아오고 미래의 수익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반복 회원은 일반적으로 더 낮은 취득 비용으로 더 나은 신용 성과를 보여 우리에게 더 높은 평생 가치를 제공합니다. 비용 증가는 거의 전적으로 3분기 매출 성장의 큰 동인인 소비자 확보에 대한 투자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를 다시 찾아오고 미래의 수익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반복 회원은 일반적으로 더 낮은 취득 비용으로 더 나은 신용 성과를 보여 우리에게 더 높은 평생 가치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원들을 계속 도우면서 그들의 충성도는 우리에게 매력적인 경제를 창출하고, 이는 차례로 우리가 그들에게 더 많은 저축을 제공하여 선순환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우리의 데이터 이점이 수직으로 통합된 모델과 강력한 회원 충성도를 감안할 때 특히 사실이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경제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비용은 지난 분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영업 레버리지가 핵심 수익 결과에 반영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분기 순이익은 2,720만 달러로 전분기 대비 약 3배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거의 3년 전에 시작된 디지털 은행에 대한 투자와 2021년 현재까지 우리가 창출한 재무 성과가 스마트 투자가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힘의 좋은 예라고 믿습니다. 우리도 알고 있다' 우리가 계속해서 혁신하고 리더십 위치를 기반으로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비즈니스 모델의 강력한 경제성과 강력한 자본 창출을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세 가지 영역에 투자하고자 합니다. 둘째, 신규 회원 및 인수를 유도하기 위해 마케팅에 투자합니다. 셋째, 회원을 위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기술과 인프라에 대한 추가 투자입니다. 앞으로 몇 분기에 걸쳐 이러한 각 이니셔티브에 대한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재무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의 가이던스는 매년 4분기와 1분기에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정상적인 계절성을 가정합니다.
특히, 4분기에는 휴가철 신청량이 감소하는 경향이 있으며 세금 환급으로 차용인 수요가 감소함에 따라 수요 감소도 1분기까지 지속됩니다. 우리의 지침은 또한 내가 방금 설명한 세 가지 영역인 포트폴리오 구축; 고객에 대한 마케팅; 증분 인프라 및 기술 이니셔티브. 특히, 우리의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연초 결과를 통해 다시 한 번 지침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연간 수익 가이던스를 7억 9,600만 달러에서 8억 6,000만 달러, 7억 5,000만 달러에서 7억 8,000만 달러로 늘리고 있으며, 이는 4분기 가이던스가 약 2억 4,000만 달러에서 2억 5,000만 달러임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또한 연간 개시 지침을 9달러에서 101억 달러에서 103억 달러 범위로 인상합니다. 80억~102억 달러로 4분기 매출은 28억~30억 달러에 이른다. 마지막으로, 연간 순이익 가이던스를 300만~1,300만 달러 손실 대비 900만~1400만 달러 범위로 상향 조정합니다. 이는 순이익이 2000만~2500만 달러 범위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디지털 시장 은행으로의 전환에서 이미 경험하고 있는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우리가 한 투자는 분명히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투자자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과 수익성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는 순이익이 2000만~2500만 달러 범위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디지털 시장 은행으로의 전환에서 이미 경험하고 있는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우리가 한 투자는 분명히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투자자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과 수익성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는 순이익이 2000만~2500만 달러 범위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디지털 시장 은행으로의 전환에서 이미 경험하고 있는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지난 3년 동안 우리가 한 투자는 분명히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투자자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과 수익성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그것으로, 우리는 질문에 대한 전화를 열고 싶습니다.
질문과 답변:
운영자
[운영자 지침] 오늘 우리의 첫 번째 질문은 Wedbush의 Henry Coffey로부터 옵니다.
Henry Coffey -- Wedbush -- 분석가
예. 좋은 오후입니다. 또 다른 멋진 분기를 축하합니다.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몇 가지 질문을 하고 다시 대기열로 돌아가겠습니다. 당신은 650억 달러 가치의 원본, 380만 명의 고객, 29억 달러의 예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의 네오뱅크로 합쳐지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제시해 주시겠습니까? 바로 지금, 자산이 필요할 때마다 은행에 갈 수 있는 이 훌륭한 재무 기능이 있으며 이 은행은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방정식의 이 두 가지 측면이 함께 작동하기 시작하면 이 방대한 고객 기반을 갖게 됩니다. 제품 및 수익 측면에서 모두가 함께 작업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어떤 예비 생각을 갖고 있으며 은행과 클럽 간에 어떤 종류의 교차 판매 기회가 있습니까?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예. 고마워, 헨리. 스캇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맞습니다. 저는 지금 우리가 보여주고 있는 것이 우리가 속한 핵심 비즈니스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리더십 역할을 하는 곳에서 모델에 내재된 많은 성장을 통해 매우 수익성이 높은 디지털 은행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우리 외부의 가용 시장과 순전히 대출 증가율을 능가하는 수익 및 수입을 확보할 수 있는 능력. Tom이 대본에서 약간의 세부 사항을 언급한 것처럼 우리의 계획은 순이익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즉, 우리가 생성할 수 있는 순이익을 미래의 수익 성장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미래의 수익 성장은 무엇보다도 대출 포트폴리오를 계속 구축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고객 기반 구축; 세 번째로 신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만진 새로운 제품은 우리입니다' 이전에 일부 연구를 공유했습니다. 맞죠? 고객의 절반 이상이 이미 두 번째 대출을 받기 위해 다시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우리가 이제 막 기대하고 있는 자동, 우리는 그것을 은행에 집어넣었습니다. 낮은 자본 비용과 대차 대조표의 추가는 이제 해당 사업에 투자하고 해당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단위 경제를 갖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쉬운 일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그것을 통해 고객의 평생 가치를 확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은행에 넣었습니다. 낮은 자본 비용과 대차 대조표의 추가는 이제 우리가 해당 사업에 투자하고 해당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단위 경제를 갖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쉬운 일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그것을 통해 고객의 평생 가치를 확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은행에 넣었습니다. 낮은 자본 비용과 대차 대조표의 추가는 이제 우리가 해당 사업에 투자하고 해당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단위 경제를 갖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쉬운 일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그것을 통해 고객의 평생 가치를 확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금융 사업을 플랫폼으로 끌어들이는 것도 크로스셀의 또 다른 기회죠? 오늘날 우리는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인수 경로는 실제로 제공업체를 통해 이루어지고 내부에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리드인은 신용 카드 부채를 재융자하는 것이 아니라 절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일단 우리가 그들을 배에 싣고 나면 우리는 그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내년을 내다보면서 우리가 신용 상품에 기대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그게 왜 회사의 DNA인가? 우리 고객은 신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거기서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가 이미 은행 인수에 참여했던 이 세 가지 사업을 확보하고 은행에 가입하고 해당 사업에서 은행 이익을 창출하기 시작하면 다른 카테고리에서, 사람들이 지출과 저축을 관리하는 것을 돕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가 Radius에서 얻은 경험을 확인하고 그것에 기대는 훌륭한 회원 보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마도 우리가 내년에 조금 더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우리는 이러한 대출 사업을 은행에 도입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Henry Coffey -- Wedbush -- 분석가
두 번째 질문은 효율성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은행에 대한 초점을 좁힐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은행은 아마도 이 시점에서 소득의 30% 또는 40%와 자기 자본의 약 40%일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어떤 면에서 매우 유사한 기관과 비교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상업 대출이 없습니다. 은행에는 없습니다. 다른 자산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계획하고 은행을 보는 것처럼 광범위한 소비자 제품을 제공하는 Discover를 봅니다. 그리고 은행은 이미 매우 높은 ROE를 가지고 있지만 효율성 비율은 약 67%입니다. 디스커버의 올해 첫 9개월 동안은 -- 제 생각에 36%였습니다. 그래서 그 두 가지를 나열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Radius가 점점 더 커지면서 공간이 있습니까?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헨리 -- 톰. 톰입니다. 예, 우리는 이번 분기에 67.5%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는 우리를 더 나은 은행과 더 나은 금융 기관 중 일부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성장이 그 수치를 더욱 낮출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구체적인 목표를 제시하지 않았지만 알 수 있는 바와 같이 2/4의 지분을 소유한 상태에서 대차대조표를 재구성하면서 상당한 개선을 보고 있으며 대출 사업, 수익률은 이미 20대 중반이다. 우리는 다른 회의에서 이야기한 세금 NOL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 추가적인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구체적인 목표를 제시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Scott이 말했듯이 우리는 추가 마진의 일부를 가져와 다시 비즈니스에 재투자할 것입니다. 이는 우리의 매출 성장에 대한 더 큰 확신을 줍니다. 우리는 그들의 수익 성장이 중요하고 회원 기반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이러한 모든 것이 회사의 지속적이고 반복 가능한 수익을 계속해서 견인합니다. 새로운 모델입니다. 우리는 단지 2/4만 보여주었습니다. 내년에도 수익성 수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계속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어디에 있고 어떻게 사업이 정말 멋지게 회복되었는지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명심하세요. 우리가 여러분과 소통하려고 했던 것은 은행만이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로 수년 간의 활동입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조직의 규모를 상당히 크게 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직원 수에 있어서는 최고점보다 훨씬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비용 수준은 독립 실행형 기준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또한 통과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은행 인수뿐만이 아니다.
Henry Coffey -- Wedbush -- 분석가
예. 그러나 은행을 살펴보면 순이자 마진이 7s에 있지만 25, 30bp의 자금 조달 비용을 보면 예금 비용이 50bp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여전히 사실이고 당신은 더 많은 고수익 소비자 대출에 층을 내고 있고, 그 자산에 대한 손실은 매우 매우 적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볼 때, 그것이 어떻게 구부러지는지 볼 때, 그 마진이 10%에 가까워지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은행 수준에서 효율성 비율이 최소 1/3 더 낮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내 말은 은행 측의 기여가 갑자기 다음 몇 년 동안 갑자기 매우 크고 극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분명히, 그 숫자에 연필을 넣는 데 더 많은 도움을 받을수록 더 좋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대출 품질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이 있습니까? 연체에 대한 차트는 매우 유용하고 유익합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예.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Henry, 우리는 분명히 -- 업계가 대체로 깨끗한 결과를 경험했다는 것입니다. 특히 이러한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업계를 능가하고 있습니다. 내가 확실히 듣고 싶은 것은 우리의 보험, 우리의 가격 책정,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준비금에서 우리는 그러한 환경이 계속된다고 가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오늘날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일에서 우리가 코로나바이러스 이전 수준의 차용인 성과로 돌아간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결과는 실제로 우리가 우리 자신의 전망에 넣은 것보다 높습니다.
Henry Coffey -- Wedbush -- 분석가
잘 들어. 잘했습니다. 주위에서 축하하고 감사합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고마워, 헨리.
운영자
다음 질문은 Compass Point가 있는 Giuliano Bologna의 질문입니다.
Giuliano Bologna -- Compass Point -- 분석가
안녕하세요. 우선, 제가 궁금한 점 중 하나는 여러분이 이번 분기에 대출의 20%를 보유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인데, 이는 가이던스 범위의 중간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과거에 제공한. 과거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자본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대출을 늘릴 인센티브가 있습니까? 당신은 실제로 건물을 짓고 있기 때문에 -- 당신은 실제로 자본을 만들 수 있는 흥미로운 위치에 있습니다. 대출 증가율은 도서 시즌이 조금 지나면서 둔화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따라서 대차 대조표의 크기를 더 빨리 늘리기 위해 비율을 늘리고 25 또는 25 이상으로 이동할 인센티브가 있습니까?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Giuliano, 귀하의 질문에 몇 가지 숫자를 추가하기 위해 우리는 14.1%의 자본을 투입했으므로 귀하의 말이 절대적으로 옳습니다. 우리가 창출하는 추가 수입으로 더 많은 자본을 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3분기 실적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지침에서 더 많은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계속 투자해야 하는 영역이라고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우리가 책을 대출할 때 대출을 판매하는 것의 세 배 정도를 벌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렇게 하려는 동기가 분명히 있습니다. 15%에서 25%의 범위에서 밀물과 썰물을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배치해야 하는 자본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
Giuliano Bologna -- Compass Point -- 분석가
잘 들린다. 그리고 이번 분기에 해당 부문의 모든 회사에서 성장이 모든 소비자 금융 하위 부문에 걸쳐 화제가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연체율 관점에서 보고 있는 것과 롤 레이트 관점에서 비교하는 방법, 당신이 보고 있다면 30년에 어떤 종류의 변화를 보고 있는지 - 플러스, 60개 이상의 연체? 나는 그 책이 아직 미성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많은 속도가 그것을 통과하고 있다. 그런데 거기에서 순차적으로 어떤 종류의 데이터를 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예. 제 발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연체율은 실제로 감소했습니다. 약 30% 정도이며 분기 대비 연체율은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뛰어난 서비스 포트폴리오 전체에 대한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가격을 인수하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기대. 그리고 우리가 자체 대차 대조표에서 가져온 책을 보면 새 책입니다. 우리는 1분기에 이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다른 종류의 정말 중요한 리드를 갖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우리는 거기에 대한 우리의 기대를 앞서기 위해 우리의 기대와 일치합니다.
Giuliano Bologna -- Compass Point -- 분석가
그 좋은 소리. 그리고 너무 많이 나누지 않고, 책을 키울 때 서비스 관점에서도 큰 영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서비스 책은 10% 미만으로 성장했지만 순차적으로 의미 있는 양으로 성장했습니다. 전 성장과 같은 것이 궁금합니다. 새로 생성된 대출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때 성장이 약간의 약화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그 수치가 여전히 대략 평평하거나 약간 증가하고 있습니까?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Giuliano, 우리는 이것을 개별 빈티지별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Scott은 합성 보기를 제공하고 있지만 우리는 이것을 빈티지별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종류의 평균화도 볼 수 없습니다. 우리는 1Q, 2Q, 3Q가 모두 라인에 있기 때문에 모든 빈티지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 이제, 우리 허용량에 혼합이라고 하는 실제 스택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 우리는 이전 분기와 마찬가지로 CECL을 반영하여 이번 분기에 추가로 5.25%의 허용량을 인상했습니다.
Giuliano Bologna -- Compass Point -- 분석가
그 좋은 소리. 제가 궁금했던 또 다른 점은 전략 포인트 중 하나가 마케팅 성장과 대차 대조표 성장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DM에 대한 수요 변화와 같은 일부 데이터가 있습니다. 데이터가 양호하고 항상 완벽하게 정확하지는 않지만 LendingClub이 해당 분야의 많은 동료에 비해 DM을 한 발 물러난 것처럼 보입니다. DM에서 변경되는 사항이 있는지 아니면 다른 채널로의 전환점이 더 많은지 궁금합니다.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채널의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아시다시피 작년에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마케팅 채널을 철수하고 신용이 필요한 기존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했다는 것입니다. 올해 우리는 한 걸음 물러서서 채널별, 타겟팅 모델 및 응답 모델을 채널별로 조정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경쟁이 치열한 시장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계속해서 경쟁적인 시장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우리는 다른 누구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위치를 매우 좋아합니다. 수수료 수익뿐만 아니라 순이자 수익도 추가되어 더 많은 경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우리' 초기 대출에서 더 많은 경제성을 확보하고 정말 좋은 반복 행동과 평생 가치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채널별로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은 -- 우리가 채널별로 최적화하는 것만큼 더 광범위한 추세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Giuliano Bologna -- Compass Point -- 분석가
대단해. 감사합니다. 이제 대기열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KBW의 Steven Kwok입니다.
Steven Kwok -- KBW -- 분석가
좋은 분기 여러분, 그리고 내 질문을 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가지 질문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는 무담보 개인 대출의 수익률이었습니다. 수익률은 연이어 70bp 내외로 다시 똑딱거린 것 같다. 거기에 있는 동인과 순차적 증가로 이어진 원인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스티븐, 톰입니다. 1년 내내 우리가 해온 일은 1분기에 어떤 포트폴리오와 거래량을 가졌는지, 그리고 지금은 31억 달러에 이르렀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따라서 충분한 채널을 열면서 이제 전체 주요 포트폴리오에 대한 보다 대표적인 샘플을 갖게 되었습니다. 방금 보고 계신 것은 Scott이 언급했듯이 2020년에 종료한 일부 채널에서 회복되고 유료 채널로의 성장과 혼합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그런 정상화를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수익률 포트폴리오가 들어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은행으로 가는 우리 대출의 평균 조합의 정상적인 진행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은행에 판매하는 대출의 대표적인 샘플입니다. 이것이 바로 시장 성장의 진화입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그리고 다르게 말하면, 우리는 그것이 거기에서 많이 바뀔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시장 믹스를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은 우리뿐입니다. 우리가 통화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는지는 모르겠지만, Steven, 통화에서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것은 프라임 소비자 대출입니다. 우리가 수십 개의 커뮤니티 및 지역 은행에 판매하는 동일한 대출입니다. 평균 FICO는 약 715입니다. 소득은 개인 소득의 경우 $90,000 ~ $100,000 범위인 고소득의 하한선 또는 중간의 상한선에 있으며 평균 대출 규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4,000, $15,000. 주요 사용 사례는 신용 카드 빚을 갚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평균적으로 비용을 약 400bp 낮춥니다.
Steven Kwok -- KBW -- 분석가
이해했다. 그런 다음 마케팅 측면에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이 시작점의 160 베이시스 포인트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두 분기로 돌아가면 130bp 이상을 달리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단지 오리지네이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마케팅에 더 기대고 있습니까? 경쟁 환경에서 무엇을 보고 있고 앞으로 160베이시스 포인트를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예. 그래서 그것은 -- 다시, 그렇습니다 -- 만약 당신이 역사를 조금 더 거슬러 올라가서 우리가 그 지출을 관리하는 방법과 신규 대 회원의 조합을 보면, 우리는 기본적으로 정렬을 하고 있습니다. LendingClub은 작년에 대피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하고 실제로 외부 마케팅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실제로 이를 강화하고 회원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모드로 돌아갑니다. 그래서 우리는 -- 우리가 이번 분기에 약 100,0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추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 마케팅 비용을 CPI의 백분율로 보면 그것이 -- 우리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대략 2개 정도.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1.90 대 2. 그리고 우리가 실제로 그때보다 더 많은 경제를 포착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것은 확실히 회원 구축에 투자하려는 의지에 대해 생각하는 적절한 방법입니다...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예. 예를 들어 발행 은행에 돈을 저축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더 많은 경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Steven Kwok -- KBW -- 분석가
엄청난. 제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영자
[운영자 지침] 다음 질문은 Janney와 John Rowan이 함께 합니다.
John Rowan -- Janney -- 분석가
좋은 저녁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분기에 7%의 순이자 마진을 얻었습니다. 제 말은 -- 저는 단지 한발 물러서고 싶습니다. 이것이 -- 우리는 여전히 충당금을 포함하여 7%가 앞으로 올바른 수치라고 보고 있습니까? 우리가 9%의 마진에 대해 2%의 충당금 비용을 뺀 것에 대해 이야기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여전히 은행의 장기 목표인가?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따라서 순이자 마진은 충당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와 상업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분명히, 그것은 우리가 가진 가장 큰 성장이자 가장 높은 순이자 마진입니다. 따라서 대차 대조표를 계속 재구성함에 따라 약간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항과 관련하여 모든 사람에게 우리가 CECL에 있다는 표시를 주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준비금을 첫날에 올릴 것입니다. 따라서 충당금 인식과 이자 수익 사이에 타이밍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약 5.25%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원본에 대해 이번 분기를 수행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좋은 프레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몇 분기 연속으로 작업을 완료했으며 예상할 수 있는 프레임을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약간의 상각이 시작되고 새로운 대출을 추가할 것이기 때문에 조금 복잡해질 것입니다. 하지만 롤포워드를 볼 수 있도록 해당 대출을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현재 포트폴리오는 우리가 지적한 대로 매우 잘 수행되고 있으며 순이자 마진이 약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John Rowan -- Janney -- 분석가
그리고 -- 좋아. 귀하의 의견으로 돌아가서, 포트폴리오에서 장기적 상각율을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따라서 상각율은 여전히 어딘가에 있을 것입니다. 손실률은 분명히 품질에 의존하는 어딘가에 여전히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5%에서 7% 범위가 될 것이며 우리가 다양한 품질에 있는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이는 2월에 제공한 것보다 약간 높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일반적으로 일관됩니다.
John Rowan -- Janney -- 분석가
확인. 감사합니다.
운영자
현재로서는 더 이상 질문을 표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개인 투자자로부터 제출된 몇 가지 질문을 받기 위해 Sameer에게 이 일을 맡기고 싶습니다.
사미르 고칼레 - 투자자 관계
엄청난. 고마워, 에일리. 받은 편지함을 통해 들어온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의역하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서비스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다른 은행과 신용 조합에 알고리즘과 데이터 분석 라이선스를 부여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묻는 것이었습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예.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은행이 많은 관심을 갖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신용 위험을 평가하고 그것을 효율적으로 인수하는 능력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은행과 협력하기로 선택한 방법은 은행에 대출을 제공할 때 대차대조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수입을 얻는 대가로 신용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자금의 40~50%를 그런 식으로 사용합니다. 이것을 SaaS(Software-as-a-Service)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것은 다른 비즈니스이며 이에 대한 비판이 없습니다. 훌륭한 비즈니스, 그것은 매우 다릅니다. 우리의 초점은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프랜차이즈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 고객 기반은 상당히 신용도가 높은 고소득 고객이며, 이를 부가가치 서비스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사미르 고칼레 - 투자자 관계
엄청난. 그리고 나서 들어온 또 다른 질문은 LendingClub이 다른 혁신적이고 독특한 고객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짧은 대답은 확실히 그렇습니다. 우리는 오늘 통화에서 그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올해 최우선 과제는 우리의 대출 상품을 은행 인프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두 가지 모두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우리에게 증분 수익을 제공하고 플랫폼, 데이터 과학 플랫폼, 서비스 플랫폼, 지불, 대출 성과를 높이기 위해 수행하는 모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내년을 바라보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이 대출, 지출 및 저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제품을 보게 될 것이라고 다시 이야기할 것입니다.
사미르 고칼레 - 투자자 관계
훌륭한. 이것으로 이번 통화에 대한 Q&A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실적 발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속 조치가 있는 경우 투자자 관계 팀에 연락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소요시간: 43분
통화 참가자:
사미르 고칼레 - 투자자 관계
Scott Sanborn - 최고 경영자
Tom Casey - 최고 재무 책임자
Henry Coffey -- Wedbush -- 분석가
Giuliano Bologna -- Compass Point -- 분석가
Steven Kwok -- KBW -- 분석가
John Rowan -- Janney --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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