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d, Camp의 웹사이트 재설계 및 신제품 출시 발표
2021년 10월 21일 목요일 오후 8:30
- 캠프(구 플랜트캠프)가 새로운 웹사이트와 패키지 디자인을 공개합니다.
- 소비자 직판 식품 브랜드는 또한 건강하고 채소 기반의 가족 친화적인 식품 라인에 두 가지 신제품을 추가했습니다.
NEW YORK , 년 10 월 21, 2021 / AsiaNet = 연합 뉴스 / - Creatd (나스닥 CM : CRTD가) ( "Creatd"또는 "회사")의 모회사 인 보컬이 , 오늘 데뷔 새로운 모습과 캠프를 위해 포장 업데이트 (구 Plant Camp)는 회사의 전자 상거래 부문인 Creatd Ventures에서 인큐베이션된 소비자 직접 건강 식품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웹사이트( https://www.eatcamp.com) 를 런칭하는 것 외에도 Camp는 만들기 쉽고 몸에 좋은 요리 라인에 두 가지 신제품을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비건 치즈 맥(Vegan Cheezy Mac)과 트위스트 베지 파스타(Twist Veggie Pasta)는 건강에 민감한 가족을 위한 위안 식품에 대한 캠프의 최신 버전입니다.
Created, Camp의 웹사이트 재설계 및 신제품 출시 발표
댓글 제레미 프롬 머 , Creatd의 공동 CEO가 1 년 전 캠프의 출시 이후 "우리는 우리의 소비자 기초로 매출 성장 및 가치를 극대화 할 수있는 이상적인 위치와 타겟 고객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깊게 할 수있는 기회가 있었다. 이상 시간이되었다 우리 맥앤치즈를 좋아하는 것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 그리고 사랑받는 컴포트 푸드의 건강한 버전을 찾는 모든 유형의 개인에게 어필했습니다. 따라서 브랜드와 마케팅은 훨씬 더 넓은 시장에 적응해야 합니다."
Camp는 2020년 첫 제품으로 맥 앤 치즈를 신선하고 건강하게 재해석하여 유기농 식물성 재료와 상징적인 맥 앤 치즈 맛을 결합한 제품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Camp의 제품 라인업에 최근 추가된 제품도 비슷한 정신으로 만들어졌으며 가족 친화적인 파스타 요리의 정수를 가져와 건강과 재료에 민감한 오늘날의 구매자를 위해 재해석했습니다. Camp는 계속해서 신제품을 혁신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전자 상거래를 넘어 대형 소매점에 배치할 수 있도록 유통 범위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댓글 톰 펀치 , Creatd 벤처의 CEO 특정 공급망 문제가 발생, Creatd 벤처 '전자 상거래 브랜드 -에도 불구하고 "캠프 그리고 모래 언덕– 강력한 관리 팀과 건전한 물류 프로세스를 통해 이러한 외부 혼란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극복했습니다. 2022년에는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Creatd Ventures의 판매 목표를 실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회사소개
Creatd, Inc.(Nasdaq CM: CRTD)는 창작자 우선 기술 회사이자 Vocal 플랫폼의 모회사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기술과 파트너십을 통해 크리에이터, 기업가, 브랜드에 힘을 실어주는 것입니다.
뉴스 및 업데이트를 보려면 Creatd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십시오. https://creatd.com/newsletter
투자자 관계 연락처: ir@creatd.com
https://finance.yahoo.com/news/creatd-introduces-report-word-count-123000766.html
'미국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주식] Digital World Acquisition Corp.(DWACU)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10.22 |
---|---|
[미국 주식]Phunware, Inc. (PHUN,펌웨어)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10.22 |
[미국 주식] Sesen Bio, Inc. (SESN)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10.21 |
[미국 주식]TriState Capital Holdings, Inc. (TSC) (0) | 2021.10.21 |
[미국 주식] Xiaobai Maimai Inc.(HX) (0) | 2021.10.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