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Offerpad solution (OPAD,오퍼패드 솔루션)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주식] Offerpad solution (OPAD,오퍼패드 솔루션)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by 뚱냥이엄마 2021. 9. 3.
728x90
반응형

 

Offerpad, Supernova 파트너 어쿠지션 컴퍼니와 합병 완료 후 상장예정

2021년 9월 1일

최고의 기술 지원 부동산 솔루션 센터인 Offerpad, Supernova Partners Acquisition Company와 비즈니스 합병 완료 후 상장 예정

애리조나 주 챈들러 – 2021년 9월 1일 (BUSINESS WIRE) - 주거용 부동산 매매를 위한 선도적인 기술 지원 플랫폼인 OfferPad, Inc.("Offerpad") 및 공개 기업인 Supernova Partners Acquisition Company, Inc.(NYSE: SPNV)("Supernova") 거래된 특수 목적 인수 회사는 오늘 이전에 발표한 거래를 완료하여 Offerpad를 공개했습니다. Offerpad Solutions Inc.("Offerpad Solutions", "회사" 또는 "결합 회사")라는 이름으로 새로 형성된 회사는 iBuying을 비롯한 기술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주택 판매 및 구매 경험을 재구성합니다. , 통제 및 확실성으로 주택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Offerpad Solutions 보통주 및 신주인수권은 2021년 9월 2일에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각각 OPAD 및 OPADWS라는 기호로 거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upernova 주주들은 2021년 8월 31일 특별 회의에서 거래를 승인했습니다. Offerpad Solutions는 거래 수익금 약 2억 8,400만 달러를 시장 확장 가속화, 기술 및 제품 개발 투자, 거래 비용 지불 및 기타 일반 기업에 사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부채 상환을 포함한 목적. 창립자이자 CEO인 Brian Bair와 Offerpad의 관리 팀은 계속해서 합병 회사를 이끌 것입니다. Brian Bair는 또한 Zillow의 전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담당 SVP인 Katie Curnette와 함께 Offerpad Solutions 이사회 의장을 맡게 됩니다. Ken DeGiorgio, First American Financial Corp.의 사장; 고대의 창립자이자 CEO이자 Sotheby's Financial Services의 회장인 Alexander Klabin; Move, Inc.(Realtor.com)의 전 CEO Ryan O'Hara; Taylor Morrison Home Corporation의 회장 겸 CEO인 Sheryl Palmer; LL Funds의 설립자이자 관리 파트너인 Roberto Sella입니다.

이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한 것에 대한 반응으로 Brian Bair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부동산 주기에서 강력한 기술 배경과 부동산 경험을 결합한 우수한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 업계에서 자본 효율성이 높은 회사로 운영하기 위한 기술과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우리의 디지털 우선 경험을 선택함에 따라 우리 앞에 닥친 엄청난 기회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Supernova의 공동 회장이자 Zillow의 전 CEO인 Spencer Rascoff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Offerpad와 함께 일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보았고 팀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고문

JP Morgan은 독점 재무 고문으로, Latham & Watkins LLP는 Offerpad의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Jefferies LLC는 독점 재정 고문으로, Jefferies와 JP Morgan은 Supernova의 공동 배치 대리인으로 활동했습니다. Simpson Thacher & Bartlett LLP는 Supernova의 법률 고문으로 일했습니다.

회사 정보

미국에서 집을 사고 파는 플랫폼

Offerpad의 사명은 집을 사고 팔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간. 우리는 기술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주택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편리함, 통제력 및 확실성을 제공함으로써 주택 판매 및 구매 경험을 재구성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인 부동산 전문 지식과 데이터 기반 디지털 "솔루션 센터" 플랫폼을 결합하여 사용자에게 총체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모기지, 리스팅, 모기지 등 기타 서비스에 대한 간소화된 액세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집을 효율적으로 매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및 구매자 대리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게 된 계기

집을 구매할때의 번거로움 해소

이 모든 것은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 그룹이 공유하는 더 나은 주택 판매 경험에 대한 공동 비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전국에서 거의 100,000채에 가까운 주택을 사고 팔고 임대하고 개조한 후 Brian Bair와 그의 경영진은 사람들이 집을 팔 때 직면하는 어려움에 대해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성공한 판매자라도 집이 얼마에 팔릴지 추측하고, 전시를 준비하고, 거래를 협상하고, 이사를 찾고, 마감일을 기다리는 등 판매 스트레스에 압도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왜 더 좋은 방법이 없었습니까?

업계가 변화에 촉박한 시대라는 것을 인식하고 풍부한 직접 지식을 갖춘 Brian과 그의 동료 경영진은 완전히 새로운 것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명확했습니다. 주택 판매 프로세스를 재창조하고 판매자에게 구식 시스템에서 부족했던 편리함, 통제력 및 확실성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2015년에 오퍼패드가 탄생했습니다. 획기적인 부동산 기술과 기본적인 업계 경험을 결합하여 판매자가 주택에 대한 강력한 구매 제안을 받고 신속하게 계약 및 마감하며 전통적인 부동산 판매와 관련된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2015년부터 Offerpad는 수천 명의 주택 소유자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주택을 사고 팔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2021년 2분기 실적

2021년 2분기 하이라이트

->전년도 2분기와 비교: 매출 32% 증가한 3억 7,860만 달러

완전히 희석된 주당 순이익은 $0.31로 회사 역사상 첫 번째 흑자 분기를 기록했습니다.

순이익은 920만 달러로 1660만 달러 증가

조정 EBITDA는 1,680만 달러 증가하여 기록적인 1,31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총 이익은 3,300만 달러 증가한 5,090만 달러 또는 매출의 13.4% 증가했습니다.

판매된 주택당 이자 후 공헌 이익이 $1,400에서 $31,500로 증가했습니다.

460호에서 2,025호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

2021년 3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Supernova Partners Acquisition Company와의 비즈니스 결합

애리조나 주 챈들러 – 2021년 8월 16일 – 주거용 부동산 매매를 위한 선도적인 기술 지원 플랫폼인 Offerpad, Inc.(“Offerpad”)는 오늘 2021년 6월 30일에 마감된 2분기 재무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Offerpad의 CEO이자 설립자인 Brian Bair는 “Offerpad는 이번 분기에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첫 분기 이익을 올렸습니다. “소비자에게 거의 2조 달러에 달하는 미국 주거용 부동산 시장은 여전히 ​​분열되어 있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스트레스를 받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소비자는 집을 사고 팔 때 빠르고 쉽고 원활한 온라인 경험을 원하고 기대합니다. Offerpad에서 우리는 모든 유형의 시장 조건에서 성장하고 탁월한 능력을 입증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응력이 뛰어나고 고객 중심적인 회사로 스스로를 구별합니다. 이 산업에서 성공하려면 독점 기술, 주택 인수 정확도 및 혁신 우수성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기술 개발과 부동산 거래 경험을 결합한 당사의 고유한 전문성을 통해 시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수준에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록적인 인수 건수와 2분기에 달성한 놀라운 공헌 마진에 매우 기쁩니다. Offerpad에서 우리는 이번 분기의 성과와 같은 승리를 축하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모델을 적응력 있게 유지하는 데 집중합니다. 올해의 균형을 위해 우리는 주택을 사고 팔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더욱 발전시키면서 지속적인 성장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대합니다.”

2분기 재무 하이라이트

오퍼패드(Offerpad)의 마이크 버넷(Mike Burnett) CFO는 “이번 분기 실적은 운영 우수성에 대한 지속적인 초점, 올바른 소비자에게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 유리한 시장 조건에 힘입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우리의 운영 성과는 특히 3,970만 달러의 이자 후 총 기여 이익으로 강력하여 2021년 1~2분기 현재 누계 총액을 6,320만 달러로 끌어올려 2021년 전체 연도에 대한 내부 예측을 초과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2분기에 기록적인 2,025채의 주택을 구입하고 주택에 대한 첫 24시간 마감을 완료하여 확장성과 적응성을 입증했습니다. 우리의 2분기 결과는 시장 침투와 확장 전략 모두를 잘 실행하면서 Offerpad의 중요한 비즈니스 모멘텀을 보여주었습니다. 강력한 하반기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Burnett은 말했습니다. "최근에 컬럼비아, 사우스캐롤라이나, 콜럼버스, 오하이오, 세인트루이스 및 캔자스시티에 진출할 것이라고 발표한 이후 올해의 균형을 위해 추가적인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계속 추진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3분기 및 전체 2021년 전망

올 상반기의 양호한 결과를 바탕으로 오퍼패드는 2021년의 연간 전망을 다음과 같이 제공한다.

또한 2021년 3분기 매출은 4억 6000만 달러에서 5억 20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21년 2분기 범위의 중간 지점에서 2021년 2분기 동안 29%의 순차 성장률을 나타내며 조정 EBITDA는 ($15) 백만에서 ($8.5) 백만 사이.

대차대조표

 

 

 

 

 

경영진

투자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https://s28.q4cdn.com/618391886/files/doc_presentations/2021/08/August-2021-Update-Offerpad-Investor-Presentation_vFFF.pdf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꾸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