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Upstart Holdings, Inc (UPST)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주식] Upstart Holdings, Inc (UPST)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by 뚱냥이엄마 2021. 5. 13.
728x90
반응형

Upstart Holdings, Inc. (UPST) 2021 년 1 분기 수익 전화 스크립트 를 발표

Motley Fool Transcribing, The Motley Fool

2021 년 5 월 12 일 (수) 오후 12시 30 분·

Upstart Holdings, Inc. ( NASDAQ : UPST )

Q1 2021 Earnings Call 2021 년

5 월 11 일 오후 4:30 ET

내용:

준비된 비고

질문과 답변

참가자에게 전화

준비된 비고 :

운영자

좋은 하루 되세요. Upstart Q1 FY 2021 수익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회의가 녹화되고 있습니다. 이번 회의를 투자자 관계 책임자 인 Jason Schmidt 씨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말씀해주십시오.

제이슨 슈미트 - 투자 정보 팀장

안녕하세요. 오늘 컨퍼런스 콜에 참석하여 Upstart의 2021 년 1 분기 재무 실적에 대해 논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전화에는 Upstart의 CEO 인 Dave Girouard가 있습니다. 최고 재무 책임자 인 Sanjay Datta가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오늘 시장이 마감 된 직후 Upstart가 2021 년 1 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하고 IR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습니다. 둘 다 투자자 관계 웹 사이트 ir.upstart.com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통화 중에 우리는 사업과 관련된 2 분기 및 2021 년 전체에 대한 지침과 같은 미래 예측 진술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 사용 가능한 현재의 기대치와 정보를 기반으로하며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의 영향을받습니다. 실제 결과는 SEC에 제출 한 문서에 설명 된 다양한 위험 요소의 결과로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주의를 기울입니다.

우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정보 또는 향후 이벤트의 결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오늘 회의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결과에 대한 참조는 비 GAAP 재무 측정으로 제공되며 수익 발표 및 보충 표에서 찾을 수있는 GAAP 결과와 조정됩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Upstart의 CEO 인 Dave Girouard에게이 문제를 넘기고 싶습니다.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여러분 좋은 오후입니다. 2021 년 1 분기 실적을 다루는 분기 별 수익 발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Upstart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Dave Girouard입니다. 또 다른 놀라운 분기에 대해 전체 Upstart 팀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당신 앞에 놓인 많은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계속해서 전달해 왔습니다. 여러분 대부분은 Upstart 사무실에 가본 적이 없지만 혁신의 속도와 우리의 사명 추구는 그 어느 때보 다 강력 해졌습니다. Upstart는 인공 지능을 소비자 대출에 적용하는 선두 업체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1 분기 결과는이 새로운 범주에서 우리의 리더십을 계속해서 입증했습니다.

2021 년 1 분기 매출은 90 % 증가했습니다. 우리의 이익은 2020 년 1 분기 동안 7 배 증가했습니다. 정부 부양 프로그램으로 인해 소비자의 대출 수요가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1 분기에 은행 파트너가 거의 170,000 건의 대출을 처리했는데, 이는 불과 2 분기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한 것입니다. . 핀 테크 회사에서 빠른 성장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그 성장이 실제 이익과 짝을 이루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따라서 우리의 핵심 개인 대출 사업을 이끄는 이유와 우리가 미래에 대해 그렇게 낙관적 인 이유를 설명 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주로 기술 및 모델 중심이며, 이는 차용자 깔때기에서 전환율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2021 년 1 분기에 우리는 여러분이보고있는 성장을 함께 이끌어 낸 다양한 모델과 기술 업그레이드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역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세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첫째, 우리는 은행 파트너가 대출 가격을 책정하는 데 사용하는 핵심 신용 결정 AI 모델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모델은 실제로 더 정확한 위험 평가를 생성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여러 기계 학습 모델의 앙상블 또는 혼합입니다. 역사적으로 우리는이 앙상블에 새롭고 정교한 모델 형태를 추가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다른 승리는 단순히 기존 모델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1 분기에 우리가 본 큰 성과에는 이러한 모델이 함께 혼합되는 방식을 제어하는 ​​알고리즘의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로 인해 승인률이 높아지고 이자율이 낮아졌으며 이는 물론 더 많은 대출로 이어졌습니다. 둘째, 두 번째 대출을 위해 Upstart로 돌아 오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신청자가 대출을 신청할 때 경험하는 마찰을 줄이는 검증 모델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개선에는 더 정교한 사기 신호 및 소득 확인 자동화 증가가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마찰 감소는 퍼널의 전환율을 증가시켜 더 많은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우리가 경험하는 더 많은 양의 애플리케이션을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 중심 성장의 핵심입니다. 셋째, 마케팅 인수 프로그램을 뒷받침하는 모델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즉, 마케팅에 지출 한 1 달러당 점점 더 많은 소비자를 플랫폼과 은행 파트너로 끌어 들였습니다. AI는 지출 타겟팅, 라이프 사이클 마케팅 및 콘텐츠 생성에서 거의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확보 노력에 AI를 적용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투자 영역이며 향후 상당한 성장 원천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물론 이러한 성장은 은행 파트너와 기관 투자자의 신뢰 없이는 불가능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에 새로운 은행 파트너를 계속 추가하고, 기존 은행 파트너가 Upstart 기반 대출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것을 확인하고, 자본을 Upstart 기반 채권 또는 예측 가능한 수익률로 고품질 대출 자산에 투자하고자하는 기관 투자자를 추가합니다. . 우리는 매우 효율적인 은행 예금 자본에서 광범위하고 심층적 인 기관 및 자본 시장 자금에 이르기까지 Upstart 대출에 자금을 지원하는 점점 더 정교한 자금 공급망을 구축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궁극적 인 상품으로 생각하고 대출을 제로섬 게임으로 생각하지만, 우리는 매일 계속해서 이점을 얻을 수있는 독점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AI 모델 업그레이드 유형은 은행 파트너의 지원과 함께 Upstart가 지난 4 년 동안 대출 규모를 20 배까지 늘릴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미래에 대한 우리의 낙관론은 두 가지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첫째, 퍼널 처리량을 개선하고 향후 더 많은 성장을 이끌 수있는 프로젝트 백 로그가 계속 남아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Upstart가 진행하는 것과 동일한 AI 중심 여정에서 경쟁자를 보지 못합니다. 과거에 말했듯이 자동 대출은 Upstart의 다음 큰 기회입니다. 자동차 대출 산업은 개인 대출 규모의 약 6 배에 달하며, 수백만 명의 소비자가 모두에게 불쾌감을주는 프로세스를 통해 차량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등 가격이 잘못 책정되고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시장에서 우리의 초기 설명은 Upstart와 은행 파트너가 더 정확한 가격을 의미하는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제공 할 수있는 광범위한 기회가 있다는 우리의 가설을 확인했습니다.

이 새롭고 흥미 진진한 카테고리에서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음을 알려 드리게되어 기쁩니다. 1 월부터 우리는 자동차 재 금융 상품을 단일 주에서 미국 인구의 3 분의 2 이상을 대표하는 33 개 주로 확장했습니다. 각 주에는 자동차 대출 재 융자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칙과 규정이 있으며, 우리는 각각에 대해 가능한 최상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디지털 서명, 전자적 수단, 제목 등 현대적인 편의를 아직 채택하지 않은 공간을 적극 장려하여 소비자가 최상의 대출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COVID 전염병이 이러한 원격 친화적 기술을 더 빨리 채택하도록 주를 도움이 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를 선도적 인 개인 대출 플랫폼으로 만든 것과 동일한 품질의 경험과 즉각적인 만족을 가진 자동 수리 제품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대출 과정에서 마찰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훨씬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대출의 복잡성을 감안할 때, 무담보 대출만큼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refi 제품을 만드는 것은 작은 노력이 아니지만 우리는 잘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자동차 재 금융 제품을 테스트하고 반복 할 수있는 충분한 소비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몇 개의 마케팅 채널 만 활성화했습니다. 실제로 upstart.com에서는 아직 자동 대출 제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가 자동차 재 금융 상품을보다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교차 판매하기 시작하면 앞으로 몇 달 안에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또한 자동차 상거래 소프트웨어의 선두 주자 인 Prodigy 인수를 마감했다는 사실을 알려 드리게되어 기쁩니다.

Prodigy는 자동차 대리점을위한 Shopify와 같으며, 2021 년에 대리점이 필요로하고 소비자가 정당하게 기대하는 현대적인 다중 채널 자동차 구매 경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Prodigy는 자동차 구매 경험을 현대화하는 것 외에도 Upstart의 AI 지원 자동차 대출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출이 거래되는 전국의 대리점에. 합병으로 인해 산만해질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작지만 강력한 Prodigy 팀은 1 분기에 판매점 규모를 45 % 늘 렸습니다. 이 초기 단계에서도 2021 년 1 분기에 Prodigy를 통해 거의 8 억 달러의 차량이 판매되었습니다.

이 분기 동안 우리는 Subaru of America 소매 업체의 인증 된 디지털 소매 제공 업체가되었습니다. 지난 분기에 말씀 드렸듯이 Prodigy는 Upstart가 세계에서 가장 큰 지금 구매하고 나중에 지불하는 시장 기회 중 하나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 Prodigy의 기술 및 시장 진출 팀에 대한 투자를 크게 늘리고 있습니다. 1 분기는 재무 적 관점에서 단순히 승리 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지속적인 공정 대출 노력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AI 기반 대출의 업계 리더가 되려면 공정성, 투명성 및 포용성의 리더가되어야합니다. 반대로 공정성 테스트에 명확하고 지속적인 투자를하지 않는 경우 실제로 AI를 수행하고 있는지 여부는 의문입니다. 지난 가을, 소비자 보호 문제에 관한 미국의 저명한 규제 기관인 소비자 금융 보호국은 Upstart와 함께 No-Action Letter를 갱신했습니다.

다시 말해, 소위 No-Action Letters의 목적은 상당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잠재적 규제 불확실성을 줄이는 것입니다. Upstart는 현재 CFPB와 함께 두 번째 3 년 동안 No-Action Letter에 있지만, 공정 대출과 관련하여 Bureau로부터 No-Action Letter를받은 다른 대출 플랫폼은 없습니다. 이번 갱신의 일환으로 우리는 공정성을 측정하는 방법의 기준을 크게 높이는보다 정교한 테스트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모든 은행 파트너의 모든 Upstart 대출 신청자에 대해 수행하는 공정성 테스트의 소스 코드를 공유하여 투명성을 높였습니다.

1 분기에 우리는이 새로운 테스트를 처음으로 실행했고 최근에 결과를 CFPB에 전달했습니다. 신용 테스트에 대한 2020 년 액세스는 Upstart의 플랫폼이 전통적으로 소외된 모든 인구 통계 학적 테스트에 대해 승인률을 높이고 APR을 낮추는 형태로 신용 액세스를 개선했음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습니다. 제 관점에서 우리는 공정성 테스트의 철저 함과 엄격함에 대한 기준을 높였습니다. 동시에 AI 거버넌스에 관해서는 우리가 산업과 정부 간의 적극적인 협력을위한 표준을 설정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0 년은 Upstart에게 혁신적인 해였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우리 기술과 우리 팀이 매우 어려운시기에 빛을 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바로 그렇게했습니다. 2021 년에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동시에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를 가진 강력한 위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그 힘을 쌓고 있습니다.

AI 모델과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에 은행 파트너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큰 시장 기회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AI가 2021 년에 걸맞은 경험으로 공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용에 접근 할 수있는 대출의 밝은 미래를 열어 주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AI 대출은 소비자와 은행을위한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수있는 혁신적인 기회이며, Upstart는이 흥미 진진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대명사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CFO 인 Sanjay에게 넘겨서 1 분기 재무 결과와 지침을 살펴보고 싶습니다. 산 제이?

산 제이 다타 - 최고 재무 책임자 (CFO)

감사합니다, Dave. 우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ave가 방금 안내 ​​한 흥미로운 세부 사항 외에도 숫자가 스스로를 대변하는 회사가 되고자합니다. 그래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뛰어 들었습니다. 1 분기 매출은 1 억 2130 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90 % 증가했으며 분기 대비 40 % 증가했습니다.

이 금액 중 수수료 수입은 1 억 6 천만 달러 또는 전체의 96 %를 차지했습니다. 이 수수료 기반 수익을 뒷받침하는 것은 플랫폼 전체의 모든 은행 파트너가 170,000 건의 대출을 시작하여 전년 동기 대비 102 %, 요율 요청에 대한 전환율은 22 %로 증가했습니다. 전년도. Dave가 언급했듯이 이번 분기의 최고 실적은 모델 정확도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인수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하는 모델 타겟팅에서 상당한 발전을 이룩했으며 초기 단계 이후를 포함하여 대출 프로세스의 마찰을 더욱 줄이기 위해 완료 한 작업을 통해 이익을 얻었습니다. 고객과의 거래. 수수료 수익에서 차용자 확보, 검증 및 서비스를위한 가변 비용을 뺀 것으로 정의하는 비 GAAP 메트릭 인 기여 이익은 1 분기에 5580 만 달러였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마진 개선은 부분적으로 마케팅 및 운영 효율성 개선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그중 일부는 유행병의 여파로 난류를 통해보다 보수적으로 비즈니스를 관리하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지난 수익 발표에서 논의했듯이,이 기여 마진 수준은 예상되는 장기 추세선을 약간 상회하고 있으며, 마케팅 채널과 운영 채용이 본격적으로 복귀함에 따라 향후 분기에 걸쳐 완만하게 하향 정상화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1 분기 운영 비용은 1 억 580 만 달러로 전년 대비 67 %, 주식 기반 보상의 영향을 감안하면 전년 대비 58 % 증가했습니다. 엔지니어링 및 R & D에 대한 투자는 1 분기에 1,900 만 달러로 전년 대비 171 % 증가하여 우리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일반 및 관리 지출은 1 분기 수익보다 느리게 증가하여 전년 대비 72 % 증가한 2 천만 달러로 Prodigy 인수 종료로 인한 추가 비용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2020 년에 일반적인 투자보다 낮은 수준의 투자를 한 후 고정 비용 기반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다른 비용 범주의 영업 및 마케팅 및 고객 운영은 주로 앞서 논의한 차용인 확보, 검증 및 서비스의 변동 비용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당사의 1 분기 GAAP 순이익은 PPP 대출의 자발적 상환으로 530 만 달러의 비용이 일회성 발생 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년도 150 만 달러에서 증가한 1,010 만 달러였습니다.

주식 기반 보상을 위해 조정 한 조정 EBITDA는 PPP 대출 상환으로 유사한 영향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2020 년 1 분기 370 만 달러에서 1 분기 2100 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1 분기 조정 된 주당 순이익은 희석 된 가중 평균 주식 수 9,150만을 기준으로 0.22 달러였습니다. 대차 대조표에 우리의 관심을 돌립니다. 우리는 2020 년 1 분기 말 7200 만 달러에서 증가한 3 억 3,600 만 달러의 제한 및 무제한 현금으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이제 단기 및 연간 전망으로 전환합니다. 지난 분기에 전달 된 전체 연도 지침에 표현 된 바와 같이, 우리는 이제 우리의 기술이 2020 년에 개선되었다고 믿는 부분까지 비즈니스 결과를 따라 잡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정상적인 운영 비용으로 돌아 가면서 약간 축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침의 마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두 가지 추가 트렌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우리가 최근 인수 한 Prodigy Software 플랫폼의 확장을 가속화하는 방향으로 점진적인 수익을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2021 년까지 EBITDA 마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연초 이후 주가가 상대적으로 급등한 점을 고려할 때 최근 보조금에 대한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이 향후 몇 분기에 걸쳐 비용을 지출함에 따라 불균형 적으로 상승하여 순이익 마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두고 2 분기에는 총 매출이 1 억 5 천만 달러에서 1 억 6 천만 달러로 예상되며, 이는 분기 대비 중간 지점에서 28 %의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2 분기 전년 대비 성장률은 전염병의 최대 영향을 맞이함에 따라 다소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약 44 %의 기여 마진; 8 백만 달러에서 1,200 만 달러의 순이익; 2,100 만 달러에서 2,500 만 달러로 조정 된 순이익; 2,300 만 달러에서 2,700 만 달러로 조정 된 EBITDA; 희석 된 가중 평균 주식 수는 약 9,490 만 주입니다.

비즈니스와 기본 모델 기술의 지속적인 강화의 결과로, 2021 년 전체 연도 동안 약 6 억 달러의 매출이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157 %의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지난 분기에 표시 한 5 억 달러; 기여 마진은 지난 분기에 표시된 41 %에서 약 42 %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약 10 %의 조정 된 EBITDA 마진을 계속해서 기대합니다. 이것이 오늘 여러분과 공유해야하는 모든 정보입니다. 시간을내어 저희와 함께하고 결과에 대해 들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재능과 노력이 우리의 발전에 기여하고있는 Upstart의 모든 열심히 일하는 팀에 대한 Dave의 감사를 되풀이하기 위해 여러분 모두는이 회사의 재정적 대변자가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Dave와 저는 이제 어떤 질문에 대해서도 기꺼이 전화를 겁니다. 운영자?

질문과 답변: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Barclays의 Ramsey El-Assal에서 첫 번째 질문을받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amsey El-Assal - Barclays-분석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녁 제 질문에 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출 전환율에 대해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우리 모델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그리고 기술적 인 측면에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세분화 해 주셨음을 알고 있습니다.

해당 메트릭이 연중 어떤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까? 이는 연간 가이던스 인상에 상당히 기여한 것 같고 모델이 반영한 것보다 전환율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또는있는 경우 해당 속도에 대한 상향 제한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산 제이 다타 - 최고 재무 책임자 (CFO)

확실한. 예. 램지,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산 제이입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분명히 우리의 최상위 라인에서 가장 중요한 동인 인 퍼널의 성능입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모델의 기본 정확도와 기술의 기본 강점에서 수혜자입니다. 그리고 그 기술의 강점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전환율 개선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환 퍼널이 개선됨에 따라 마케팅 캠페인과 규모를 확장하기 때문에 퍼널 상단에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대해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우리의 기여 마진 자체가 현재 약간 비정상적으로 높다는 신호를 받았을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전환 퍼널이 개선됨에 따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고 우리가 할 일이 마케팅 캠페인을 확장하고 기여 마진이 다소 높다는 사실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말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금은 마케팅 캠페인을 적절하게 확장하지 않았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전히 어떤 의미에서 수익성있는 대출을 테이블에 남겨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이 계속 개선되고 전환 퍼널이 개선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획득 측면의 확장은이를 약간 낮추고 더 높은 수준으로 전환 할 것입니다. -유입 경로 트래픽. 이것이 바로 역 동성입니다. 전환율 향상과 전반적인 마케팅 규모 사이에서 우리 기술의 향상이 어떻게 나타날지 예측하기는 약간 어렵습니다. 그리고 상한선에 관해서는 바로 그 이유 때문에 상한선을 예측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기술의 발전을 이끄는 많은 요소가 매우 높은 전환율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더 큰 획득 캠페인 크기를 초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데이브가 말했듯이 중요한 핵심 포인트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프로젝트의 백 로그가 모델의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보고있는 많은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내는 근본적인 동인입니다.

Ramsey El-Assal - Barclays-분석가

확인. 저에게 정말 빠른 후속 조치는 Prodigy 네트워크와 해당 네트워크에있는 자동차 딜러의 예상 침투율입니다. 우리에게 상기시켜 주시면 딜러별로 가서 대출로 전환해야하는 것이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경쟁 업체가 대출을 제공하는 대신 백엔드 변경을 수행하고 모두를 여러분에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있는 것입니까?

산 제이 다타 - 최고 재무 책임자 (CFO)

그래서 그것은 다단계 과정입니다. 제 말은 먼저 일어나야 할 일과 우리가 지금 초점을 맞추고있는 곳은 딜러들이 직접 프로디지 소프트웨어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종류의 발자국이 확장됨에 따라 해당 거래량 내에서 대출을 제공 할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 대출은 분명히 나머지 시장과 경쟁해야합니다.

승리하려면 하루가 끝날 때 가장 좋은 가격과 가장 높은 승인률을 가져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상대적으로 확신하는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에게 전략적으로 중요한 것은 Prodigy가 개발하고있는 상용 소프트웨어의 발자국을 확장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으로부터 대출 규모에 대한 기회가 흘러 나올 것이지만,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은 거의 두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Ramsey El-Assal - Barclays-분석가

알았다. 제 질문에 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Citi의 Pete Christiansen의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Pete Christiansen - Citi-분석가

안녕하세요. 질문 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램지의 첫 번째 질문에서 잠시 물러서 고 싶습니다. 이번 분기에 플랫폼을 업그레이드 한 것과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이해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또한 평균 대출 규모가 전년 대비 감소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더 신용 할 수있는 더 많은 프라임 차용자를 식별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더 많은 신용이있는 차용자를 깔때기 안으로 끌어들이는 기능입니까?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고마워, 피트. Dave입니다. 그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예, 모델 정확도는이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합니다.

좋은 크레딧과 나쁜 크레딧을 분리하는 것이 더 현명 해집니다. 따라서 채무 불이행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대출을 제공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비즈니스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 인 그 효과는 더 많은 사람들을 일반적으로 낮은 비율로 승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근본적인 역동 성은 우리가하는 일과 그것을하는 방법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누구도 거의 프라임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경우, 그것은 더 이상 그다지 예측 적이 지 않은 FICO 점수에 의해 적용된 레거시 레이블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우 특정한 모델로 대출을 상환 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역동 성은 대출을 받고 싶어하고 승인 절차를 거쳐야하는 사람들의 마찰 감소와 함께 성장을 주도한 핵심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성장이 일반적으로 어떻게 일어나는지에 대한 일종의 쌍둥이 기둥입니다.

적어도 첫 번째 수준은 더 낮은 비율로 더 많은 사람들을 승인하는 더 정확한 신용 모델입니다. 둘째, 대출을 받고자하는 사람들의 마찰이 줄어 듭니다. 이것이 바로 성장의 주요 효과입니다. 정확히 1 분기에 일어난 일입니다.

Pete Christiansen - Citi-분석가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네요. 나는 우리 모두가 당신의 모델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의 사고 방식을 바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Prodigy를 더 많은 딜러의 손에 넣는 것과 관련된 후속 질문과 마찬가지로 해당 범주에서 다른 대출 기관과 경쟁해야하는 수수료 또는 리베이트 문제가 있습니까?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아니요. 현재 존재하는 Prodigy 소프트웨어는 자동차 판매 경험을 현대화하기 위해 딜러에게 수천 달러에 일종의 구독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우리는 그 모델을 지금까지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Upstart 대출이 여기에 나타나고 소비자를위한 차량 자금 조달 옵션이 될 것입니다.

유일한 옵션은 아니지만 옵션은 Upstart 기반 대출입니다. 그리고 돈은 차용자의 성격 등에 따라 다른 방향으로 흐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우리는 그것이 매우 낮은 금액의 원천이 될 것이라고 극도로 낙관합니다. 대출에 대한 마이너스 취득 비용은 아니더라도 그것은 놀라운 기회입니다. POS 금융이 전반적으로 일반적으로하는 일의 특성입니다.

그리고이 특별한 매우 큰 시장 기회 인 자동차 대출 시장에서 그것은 우리에게 놀라운 기회입니다.

Pete Christiansen - Citi-분석가

대단히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으로 Ron Josey와 JMP Securities의 소식을 듣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Ron Josey - JMP Securities-분석가

큰. 질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브, 두 가지 물어보고 싶었어요. 하나는 은행 파트너 대출이며 Upstart Referral Network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점점 더 많은 파트너가 합류하는 것을보고 있으며, 온 보딩하는 데 더 짧은 하루, 온 보딩하는 데 걸리는 날짜가 더 짧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은행 파트너가 참여함에 따라 여기에서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프로세스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로, 방금 질문 한 질문에 연결하기 위해 1 분기에 새로운 제품에 대한 마찰을 줄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새로운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자동화를 개선하고 마찰을 줄인 반복 사용자를 들었습니다. 반복 프로세스에 대해 조금 더 얘기해 주시겠습니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확실한. 그리고 그것은 훌륭한 질문입니다. 따라서 Upstart Referral Network는 차용자가 Upstart에 와서 은행 파트너 중 하나를 참조 할 때 사용하는 용어이며, Upstart Referral Network는 명확성을 위해 은행 자체에 해당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데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예, 은행이 엄격한 규제를받는다면 신용을 창출하기 위해 우리와 같은 기술을 사용할 경우에는 확실히 할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 그 과정은 항상 중요한 상승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말했듯이, 우리는 특히 소규모 커뮤니티 은행과 신용 조합을 위해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하는 일에 대해 신용 협동 조합의 관심이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의 모든 기술 회사가 기업 채택을 위해 시도하는 일을하려고합니다. 즉, 판매 프로세스를 축소하고, 근면 프로세스를 축소하고, 온 보딩 프로세스를 축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계속해서 그 부분을 다듬는 것 외에는 마법의 총알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첫 대화로부터 90 일 이내에 은행이나 신용 조합에 여러 번 가입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엄청난 진전입니다. 아직 표준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이 미래에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는 온 보딩 단계의 근면 단계를 축소하고 기술을 개선하고 더 많은 종류의 기성 근면 자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지속적인 노력 일 뿐이고 솔직히 우리가 그것을 끝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플랫폼에는 18 개의 은행과 신용 조합이 있습니다. 그리고 ... [기술적 인 어려움]

운영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스피커 연결이 끊어진 것 같습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Dave를 다시 연결해주세요. 잠시만.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확인. 죄송합니다. 아니요, 어디에서 떨어졌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프로세스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은 반복적 인 대출자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예, 그것은 우리가 한동안 간소화 해 온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1 분기에 실제로 과거에 대출을 받았으며 다시받을 자격이있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른 플랫폼에 비해 여전히 다소 젊은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여전히 ​​겸손한 부분이고, 우리는 지금까지 수익성이 있고 수익성있는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집중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소비자에게 첫 번째 대출을 받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 사업에 정말 긍정적 인 것이며 매우 빠르게 합쳐지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개인 대출이고 두 번째 개인 대출이지만 물론 더 큰 미래는 제품 간 교차 판매, 개인 대출에서 자동차 대출로 또는 그 반대로 우리 앞에있는 모든 것입니다. .

운영자

Piper Sandler의 Arvind Ramnani로부터 다음 질문을 받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Arvind Ramnani - Piper Sandler- 분석가

멋진 분기를 축하합니다.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실제로 개인 대출의 시장 규모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Upstart의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대출이 처리되고 취득 비용이 감소하고 위험 가격이 더 정확하게 책정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규모가 커지기 시작하면 AI 기반의 다른 접근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많은 은행이 Upstart와 협력하도록 압력을 가합니까?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개인 대출 공간에서 시장 점유율 상한이 무엇인지 정말로 이해하려고합니다.

하는 방법? 개인 대출 공간에서 시장 점유율 상한이 무엇인지 정말로 이해하려고합니다.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안녕, Arvind. Dave입니다. 그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따라서 개인 대출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신용 ​​범주 중 하나이며 소비자가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매우 간단하고 유용성이 높고 액세스 속도가 빠르며 일반적으로 낮은 속도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매우 빠르게 성장하는 범주입니다. 신용 카드에서 시장 점유율을 빼앗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세스가 훨씬 더 어렵고 시간이 더 걸리는 HELOC에서 시장 점유율을 빼앗긴 것 같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계속해서 매우 빠르게 성장하는 카테고리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또한 오랫동안 단편화 된 시장 이었기 때문에 우리가 독점 제품을 가진 최초의 제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시장 점유율을 매우, 매우 빠르게 그리고 아마도 그 이상으로 늘릴 수있는 독점적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 본 것.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클 수 있는지 측면에서 초기 단계의 범주라는 것을 매우 낙관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특히 Upstart와 같은 사람들이 더 나은 제품을 시장에 출시함에 따라 매우 빠르게 개선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은행과 관련하여 은행이 Upstart에 가입하거나 Upstart 또는 우리와 같은 사람과 협력해야한다는 압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특히 AI가 점점 더 의미있는 대출 범주로 이동함에 따라 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예상되는 효과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I를 대출에 사용하면 더 나은 경제적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증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 대출은 대부분의 은행에서 그다지 중요한 사업이 아닙니다. 따라서 그들은 다른 것보다 현저하게 좋은 개인 대출 상품에 의해 반드시 많은 압력을 느끼지 않습니다. 자동차 대출은 확실히 점점 더 많은 은행의 중심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중요한 자동차 사업을하는 대형 은행이 많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당연히 이것은 관심 분야입니다. 더 많은 사람을 승인 할 수 있고, 손실률이 낮으며, 수익성이 더 높은 대출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은 분명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범주로 이동함에 따라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우리는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견해는 일반적으로 경제가 훨씬 나아지기 때문에 대출의 모든 풍미가 미래에 AI를 지원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Upstart가 아니라면 모든 은행이 온 보딩 될 때까지 시간 문제 일 뿐이며 스스로 무언가를 구축하거나 이러한 유형의 기술을 어딘가에서 조달하려고합니다.

Arvind Ramnani - Piper Sandler- 분석가

훌륭한. 그리고 Prodigy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Prodigy를 지원하는 방식 에서처럼 개인 대출 공간에서하는 것과 동일한 AI 알고리즘 또는 데이터를 Prodigy에 적용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두 번째는 확실히 거대한 경사로와 같은 것입니다. 1 분기에 8 억 달러를 언급 한 것 같습니다.

상당한 성장률과 같습니다. 프로디지와 함께 2021 년에 전달할 수있는 볼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할까요?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확실한. Prodigy가 어떻게 어울리는 지 빠르게 설명하기 위해서입니다. Prodigy는 실제로 판매 시점 자동 대출에 관한 것입니다. 그 이전에도 이미 우리와 함께 진행중인 첫 번째 단계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곳에서 자동차 대출을받은 사람을 위해 upstart.com을 통해 실제로 수행되는 자동차 대출 재 융자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우리는 개인 대출에 적용되는 모든 모델을 자동차 대출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말로 의미하는 바는 자동차 대출을 인수하고 고려할 개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물론 우리가 전체 개인 대출 사업에서했던 일이고 갑자기 대출을 뒷받침하는 자산을 갖게됩니다. 모델에 더 많은 복잡성과 기회를 추가합니다. 따라서 개인 대출 공간에서 수년간 구축하고 개선 한 것의 연장선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제가 언급했듯이 33 개 주에서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자동차 재 금융 상품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 정확한 모델은 Prodigy를 통해 대리점에 제공하는 제품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재 융자 제품으로 정제되고 제작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대리점에서 발생하는 새 차량 구매에는 어느 정도 동일한 모델이 적용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우리 성공의 핵심은 우리가 새로운 모델에서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가 가진 것을 배우고 새로운 시장과 관련이 있도록 어떤 방식 으로든 확장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자동차 시장과 프로디지와 함께하고있는 일입니다.

Arvind Ramnani - Piper Sandler- 분석가

대단히 감사합니다.

산 제이 다타 - 최고 재무 책임자 (CFO)

그래서 Arvind, 안녕하세요. Sanjay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질문의 두 번째 부분을 다루려고했습니다. Prodigy 발자국이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Dave가 말했듯이 이것은 전체적인 딜러 금융 시장의 일종을 의미하는 거대한 시장이며 매우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기회가 크다고 생각하며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내 믿음은 그들의 발자국이며 얼마나 빨리 성장하는지가 Upstart의 자동 대출 측면을 확장하는 능력에 제한 요소가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많은 거래량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확장을위한 운영 및 자금 조달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은 나머지 비즈니스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가 자동차 사업의 대출 부분을 확장 할 수있을 때, Prodigy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일종의 상용 소프트웨어 발자국은 우리가 잘 성장할 수있는 충분한 거래량과 규모 이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로.

Arvind Ramnani - Piper Sandler- 분석가

예. 나는 확실히 자동차 오퍼링에 대해 흥분하고 올해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정말 고마워.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다음으로 Jefferies의 John Hecht의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John Hecht - Jefferies-- 분석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질문에 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제 많은 질문이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은행과 신용 조합을 통해 판매주기를 더 생산적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궁금합니다. 좋아요, 우리와 공유 할 수 있습니까? 플랫폼에서 18 개의 은행을 언급하셨습니다. 자산 규모 또는 은행의 대차 대조표 처분을 식별하는 특성이 있습니까? 즉, 더 빠르게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이 있습니까? 그리고 신용 조합에 대해서도 같은 질문입니다.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음, 좋은 질문입니다. 우선, 우리가 소규모 커뮤니티 나 지역 은행 및 신용 조합에 속해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400 억 달러 이상의 자산에 일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가장 작은 은행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의 관심은 매우 작은 은행이나 많은 자원이없는 신용 조합에서 작동 할 수있는 간단한 프로세스를 가지고있는 모든 이들에게 매력적입니다. 그러나 물론 우리가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없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국 최대 은행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싶지 않을 이유는 없습니다. 오늘은 아직 초기 단계의 시장이기 때문에 CEO가 인식하고 여기에 관여하고 신용위원회가 인식하고 대출, 소비자 대출의 EVP 등을 인식하는 은행을 갖는 것이 매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 관련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같은 페이지에있을 수있는 작은 은행이되는 것이 조금 더 쉬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항상 프로세스가있을 것이며 은행이 클수록 프로세스가 더 복잡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조금 더 작은 규모로 일어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기업과 대기업으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새로운 산업에서 기술 채택과 다르지 않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우리가보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것이 실행되는 것을 보는 방법입니다. 다시금, 우리는 몇 년 전에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50 억 달러에서 1000 억 달러 사이의 자산을 목표로하는 은행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성숙 해짐에 따라 우리는 아마 그 아래로 그리고 그 이상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실히 확장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ohn Hecht - Jefferies-- 분석가

확인. 도움이 되네요. 그리고 은행 파트너가 무담보 대출을 구매하는 경우 재판매주기가 있습니까? 그들은 어떤 의미에서 자동차 대출 대기열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시 참여시키고 별도의 판매주기를 거쳐야합니까?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음, 좋은 질문입니다. 우리는 한 페이지짜리 간단한 연습으로 다른 제품을 추가 할 수있는 일종의 표준 계약을 위해 확실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통찰력있는 질문입니다. 은행이 우리와 함께 할 수있는 일에 새 상품을 추가하기 위해 완전한 계약 프로세스를 거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종의 마스터 계약 스타일로 이동했습니다. 개인 대출로 시작 했으니 이제 자동 대출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upstart.com에서 대출을 받기 시작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실제로 자신의 웹 사이트 등에서이 기술을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모든 것들은 은행 프로세스를 한 곳에서 시작하여 여러 곳에서 일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가 확실히보고있는 것입니다.

John Hecht - Jefferies-- 분석가

확인. 그리고 마지막 질문입니다.이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사과드립니다. 전화 문제도있었습니다. 지난번의 부양책이 흡수되면서 지급률이 느려질 수있는 것과 같은 지급 패턴의 종류에 변화가 있었습니까? 아니면이 시점에서 자극이 시스템에 흡수되고 있다는 징후가 보입니까?

산 제이 다타 - 최고 재무 책임자 (CFO)

안녕, 존. 산 제이입니다. 예, 우리는 지금까지 매크로 전망에서 너무 많은 변화를 보지 못했습니다. 분명히 한편으로는 경제가 조금 개방되기 시작했습니다.

반면에 사람들의 대출 수요를 감소시킨 새로운 부양책이있었습니다. 그래서 지표를 보면 작년 10 월부터 작년 11 월 이후로 상황이 꽤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가장 가까이에서 추적하는 거시적 지표, 즉 신용 카드 잔액과 일치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대출이 그에 대한 보상을 목표로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균형은 위기가 시작된 이래로 10 % 정도 떨어졌고 3 월 현재 약 1 % 또는 2 % 만 회복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의 거시적 지표가 그것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John Hecht - Jefferies-- 분석가

큰. 대단히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 JMP Securities의 Ron Josey로부터 후속 질문을받습니다.

Ron Josey - JMP Securities-분석가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에 지침에 대한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그래서 Sanjay, 연간 지침의 증가를 조금 더 풀고 자동차가 더 큰 부분인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까? Dave, Prodigy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빠른 발전을 언급했지만 지금은 일반적으로 33 개 주에서. 따라서 연간 가이던스가 5 억 달러에서 6 억 달러로 증가하는 것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 Sanjay가 좋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산 제이 다타 - 최고 재무 책임자 (CFO)

네, 론 제 말은 그냥 요점을두기 위해 자동차 측면에서 의미있는 것은 여전히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그것을 인큐베이션 모드라고 부를 수 있고, 작전을 개발하고, 프로디지 딜러의 풋 프린트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전히 의미있는 기여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많은 부분은 데이브가 매주 이야기 한 것들로 귀결됩니다. 우리는 신용 모델 개선, 검증 모델 개선, 획득 타겟팅 모델 개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개선됨에 따라, 그것이 우리의 일별 및 주별 수치를 유도함에 따라, 우리는 당신이 원한다면 통계적 신뢰 구간을 통해 그것들을 전파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분명히 아주 좋은 분기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쿼터를 좋은 전선에 남겨두고 있습니다. 다음 분기에 대한 우리의 지침은 분기 대비 30 % 미만이며, 그 강점을 연말까지 전파하고 있습니다.

Ron Josey - JMP Securities-분석가

알았다. 감사합니다.

제이슨 슈미트 - 투자 정보 팀장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Dave에게 돌려 줄 것입니다.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좋아. 고마워, 제이슨. 다시 한 번, 놀라운 분기 동안 Upstart 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우리의 결과에 정말 감격합니다.

오늘 저희와 함께 시간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운영자

[운영자 사인 오프]

소요 시간 : 54 분

참가자에게 전화 :

제이슨 슈미트 - 투자 정보 팀장

데이브기로 워드 (Dave Girouard) - 최고 경영자 (CEO)

산 제이 다타 - 최고 재무 책임자 (CFO)

Ramsey El-Assal - Barclays-분석가

Pete Christiansen - Citi-분석가

Ron Josey - JMP Securities-분석가

Arvind Ramnani - Piper Sandler- 분석가

John Hecht - Jefferies-- 분석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