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oCentury Corp., 11 장 재구성을위한 청원서 제출
2021 년 3 월 30 일 오전 7:30 GMT + 8
AeroCentury Corp. 11 장 개편을위한 청원서 제출 BURLINGAME, CA, 2021 년 3 월 29 일 (GLOBE NEWSWIRE)-AeroCentury Corp. (이하 "회사")는 오늘이를 발표했으며 일부 자회사는 자발적인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 "11 장" 미국 델라웨어 주 파산 법원 ( "파산 법원")의 미국 법전 11 장 11 장 ( "11 장")에 따라 사건 "). 회사는 11 장 프로세스가 회사의 뛰어난 부채를 해결하고 회사의 이해 관계자를위한 기업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지역 항공기 사업을 계속한다는 회사의 목표를 향한 가장 효과적인 다음 단계라고 결정했습니다. 회사는 파산 법원의 관할 및 파산법의 해당 조항 및 파산 법원의 명령에 따라 "소유 채권"으로 사업을 계속 운영 할 것입니다. 회사의 항공기 및 통신 및 임차인과의 상호 작용과 관련하여 포트폴리오 자산 및 운영에 대한 회사의 관리는 변경되지 않으며, 회사는 출원일 또는 이후에 수령 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관례적인 조건에 따라 공급 업체 및 공급 업체에 대금을 지급하고 일반적인 방식으로 직원. 정상적인 업무 과정에서 계속 운영 할 수있는 능력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는 기존 현금 관리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고 유지할 권한과 지불 권한을 포함하여 다양한 "첫날"구제를 요구하는 파산 법원 신청을 제출했습니다.
AeroCentury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운영은 중단없이 계속됩니다. 회사는 자체 담보 대출 기관인 Drake Asset Management Jersey Limited (“Drake”)에 대한 부채 상환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자산에 대한 경매 판매 (“경매 판매”)를 11 장에서 제안했습니다. 회사는 더 높고 더 나은 입찰에 따라 Drake 부채를 확보하는 항공기 담보를 획득하기 위해 Drake와 스토킹 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Drake가 낙찰자 인 경우, 구매가 종료되면 Drake에 대한 회사의 미결제 부채가 모두 해결됩니다. 제출일 현재 회사는 지속적인 운영을 지원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COVID-19로 인한 위기의 기간과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회사는 재구성이 진행됨에 따라 추가 자본에 대한 접근을 모색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CEO 인 Michael Magnusson은 "11 장 판매 프로세스를 통해 드레이크 부채가 최종 해결 된 후 조직 개편 계획에 대한 신속한 승인을 얻고 11 장에서 즉시 나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AeroCentury는 지역 항공기 산업에 주력하는 상장 기업으로 남을 계획입니다. 깨끗한 대차 대조표를 통해 우리는 자산 임대, 재무 및 관리 사업을 재개하고 구축 할 수있는 자본 재 확보 계획을 즉시 실행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라고 Magnusson은 계속했습니다. “우리는 25 세기의 브랜드 역사와 지역 항공기 공간에서 강력한 명성을 바탕으로 구축되고 다음과 같은 많은 기회를 활용할 수있는 새로운 능력을 갖춘 AeroCentury Corp. 여행 및 항공 산업의 회복이 뜨거워지고 COVID 전염병 완화로 인한 역풍은 투자자에게 설득력있는 이야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공 여객 산업이 얼마나 빨리 회복 될 것인지, 금융 시장이 지역 항공기에 상당한 자본 및 / 또는 부채 자본을 재투자 할 것인지와시기에 대해서는 불확실성이 남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영진은 이러한 전례없는 금융 및 산업 혼란을 회사에 가져 오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1 년 3 월 29 일 현재 회사는 12 대의 항공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항공기 중 10 대는 Drake가 보유한 Company의 약 8,320 만 달러의 담보 부채를 확보하는 최우선 담보권에 의해 방해를 받고 있으며, 두 대는 케냐의 임차인에게 임대 중이며 Drake의 최우선 담보권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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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roCentury Corp. Files Petition for Chapter 11 Reorgan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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