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기업 정보] LAIX Inc 라익스 (LAIX)
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주식 기업 정보] LAIX Inc 라익스 (LAIX)

by 뚱냥이엄마 2021. 2. 6.
728x90
반응형

#LAIX Inc

#Liulishuo

#라익스

#미국동전주

#미국주식

#옆집세라

기업 정보

LAIX Inc. ( "LAIX"또는 "회사")는 영어 학습을 대중화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제공하는 중국의 인공 지능 (AI) 회사입니다. 독점적 인 AI 교사는 최첨단 딥 러닝 및 적응 형 학습 기술, 빅 데이터, 잘 확립 된 교육 교수법 및 모바일 인터넷을 활용합니다. LAIX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학습을 근본적으로 변화 시킨다고 믿습니다. LAIX는 2013 년에 출시 된 주력 제품인 "English Liulishuo"모바일 앱인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형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플랫폼에서 AI 기술은 잘 확립 된 언어 학습 교육, 게임 화 된 기능을 통합 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매력적인 적응 형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위한 강력한 사회적 요소.

LAIX의 하위 브랜드 인 Lingochamp ™는 영어 학습을 대중화하기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제공하는 AI 기술의 선두 주자입니다. LAIX의 주력 모바일 앱인 English Liulishuo는 Lingochamp 브랜드로 운영됩니다. 딥 러닝 및 적응 형 학습 기술로 구동되는 독점적 인 "AI 영어 교사"를 통해 AI 영어 교사는 독점적 인 음성 인식 및 채점 엔진, 다차원, 다차원 음성 평가 엔진 및 실시간 개인화 피드백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딥 러닝 및 적응 형 학습 인공 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맞춤형 발음 교정, 문법 교정, 어휘 노트 및 기타 코스가 제공되며 온라인 학습 상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보완됩니다.

영어 앱 English Liulishuo

English Liulishuo App은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영어 학습 모바일 앱입니다. 실리콘 밸리에서 개발 된 구어체 영어의 고급 자동 채점 엔진, 전문 영어 교육 과정, 포괄적 인 학습 자료 및 잘 설계된 수준의 게임의 조합을 통해 영어를 효율적이고 즐겁게 배울 수 있습니다.

 

https://m.liulishuo.com/en/liulishuo.html

Liulishuo

NYSE : LAIX Home English Liulishuo App DongNi English Test Preparation Investors About Us Join Us Over 185.6 Million Registered Users Empower everyone to achieve their full potential Download Apple App Store's "App Store Essentials" Apple App Store's "Best Apps of 2013" App Pre-installed for iPhones...

m.liulishuo.com

2019년 애뉴얼 리포트

http://s22.q4cdn.com/274940658/files/doc_financials/2019/ar/45c3ced2-35ea-4ca9-80f6-5d2e426ac0b7.pdf

2020년 3분기 실적

LAIX Inc., 2020 년 3 분기 감사를받지 않은 재무 결과 발표

2020 년 11 월 26 일

상하이, 2020 년 11 월 26 일 / PRNewswire /-LAIX Inc. ( "LAIX"또는 "회사") (NYSE : LAIX), 중국의 인공 지능 (AI) 회사로 영어 대중화를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제공합니다. 학습, 오늘 2020 년 9 월 30 일 마감 된 3 분기의 감사를받지 않은 재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2020 년 3 분기 재무 및 운영 하이라이트

2020 년 3 분기 총 청구액 [1] 은 2 억 5,710 만 위안 (미화 3,790 만 달러)으로 전분기 3 억 6,200 만 위안에서 16.1 % 감소했으며, 지난 분기 2 억 5,540 만 위안에서 6.6 % 감소했습니다. 년.

2020 년 3 분기 순수익은 2 억 3,940 만 위안 (미화 3530 만 달러)으로 전 분기 2 억 6,940 만 위안에서 11.1 % 감소했으며, 작년 같은 분기 2 억 6,210 만 위안에서 8.6 % 감소했다.

2020 년 3 분기 매출 총 이익률은 전분기 71.9 %, 작년 같은 분기 72.6 %에 비해 72.9 %였다.

2020 년 3 분기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1 억 5,550 만 위안 (2730 만 달러)으로 전분기 2 억 70 만 위안에서 7.6 % 감소했으며, 작년 같은 분기 2 억 8,920 만 위안에서 35.9 % 감소했습니다. .

2020 년 3 분기 순손실은 전분기 9,250 만 위안, 작년 같은 분기 2 억 1,410 만 위안과 비교하여 7,060 만 위안 (미화 1,040 만 달러)이었다.

2020 년 3 분기 영업 현금 유출액은 5310 만 위안 (780 만 달러)으로 전분기 6,640 만 위안, 지난해 같은 분기 1 억 1,950 만 위안과 비교됐다.

약 50 만 명의 유료 사용자가 2020 년 3 분기에 회사의 코스 및 서비스를 구매 한 반면, 전분기에는 약 50 만 명의 유료 사용자가, 작년 같은 분기에는 약 90 만 명의 유료 사용자가 구매했습니다.

[1] 일정 기간 동안의 "총 청구액"은 해당 기간 동안 코스 패키지를 판매하여받은 총 현금 금액을 동일 기간에 사용자에게 지불 한 총 현금 환불 금액을 차감 한 금액입니다.

경영진 의견

LAIX의 회장이자 CEO 인 Yi Wang 박사는 "우리의 지침에 따라 분기의 총 순수익은 2 억 3,940 만 위안이었습니다. 매출 총 이익률은 전분기의 71.9 %에서 72.9 %로 더욱 증가했습니다. 2020 년 2 분기 이후 조정 한 결과, 우리의 능률적 인 운영에 긍정적 인 효과가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는 순손실에서 볼 수 있으며 이는 23.6 % 개선 된 70.6 백만 위안으로 더욱 축소되었습니다. -분기 이상.

"우리의 주요 초점 영역은 제품 구성의 최적화와 학습 경험 개선에 남아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컨텐츠 제공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전환율 및 유지율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기술 이점을 확장하여 AI 기반 영어 학습 시장 새로 개발 한 AI 교사 'Alix'를 통해 독자적인 기술을 활용하여보다 인터랙티브하고 효율적이며 편리한 영어 학습을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의 성장 이니셔티브를 더욱 실행하고 가치를 가져 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시장에 제안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라고 Wang 박사는 결론지었습니다.

2020 년 3 분기 실적

순수익

2020 년 3 분기 순수익은 2 억 3,940 만 위안 (미화 3530 만 달러)으로 전 분기 2 억 6,940 만 위안에서 11.1 % 감소했으며, 작년 같은 분기 2 억 6,210 만 위안에서 8.6 % 감소했다. 분기 대비 감소는 주로 사용자 확보 지출에 대한 회사의 엄격한 비용 통제로 인해 총 청구액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수익 비용

2020 년 3 분기 매출원가는 6,500 만 위안 (미화 960 만 달러)으로 전분기 7,560 만 위안에서 14.1 %, 작년 같은 분기 7180 만 위안에서 9.6 % 감소했다. 분기 별 변화는 주로 인사 관리의 효율성 최적화와 IT 서비스의 비용 제어 때문이었습니다.

총 이익 및 총 이익

2020 년 3 분기 총 이익은 1 억 7,450 만 위안 (2570 만 달러)으로 전분기 1 억 9380 만 위안에서 10.0 % 감소했으며 작년 같은 분기 1 억 9,030 만 위안에서 8.3 % 감소했습니다.

2020 년 3 분기 매출 총 이익률은 전분기 71.9 %, 작년 같은 분기 72.6 %에 비해 72.9 %였다.

운영 비용

2020 년 3 분기 총 운영 비용은 2 억 5,210 만 위안 (미화 3,710 만 달러)으로 전분기 2 억 8,970 만 위안에서 13.0 % 감소했으며, 작년 같은 분기 4 억 480 만 위안에서 37.7 % 감소했다. 이러한 변화는 주로 사용자 확보 지출의 엄격한 비용 관리와 조직 구조의 최적화 때문이었습니다.

2020 년 3 분기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1 억 5,550 만 위안 (2730 만 달러)으로 전분기 2 억 70 만 위안에서 7.6 % 감소했으며, 작년 같은 분기 2 억 8,920 만 위안에서 35.9 % 감소했습니다. . 이러한 변화는 주로 사용자 확보 지출에 대한 회사의 엄격한 비용 통제 때문이었습니다.

2020 년 3 분기 연구 개발 비용은 4,580 만 위안 (미화 680 만 달러)으로 전분기 4,850 만 위안에서 5.5 % 감소, 작년 같은 분기 5,770 만 위안에서 20.6 % 감소 . 변화는 주로 인사 관리의 효율성 최적화 때문이었습니다.

2020 년 3 분기 일반 및 관리 비용은 2,080 만 위안 (310 만 달러)으로, 주로 이전의 임대 보유 개선에 따른 일회성 손상 손실로 인해 이전 분기 4,050 만 위안에서 48.7 % 감소했습니다. 쿼터. 일반 및 관리 비용은 주로 인사 관리의 효율성 최적화로 인해 작년 같은 분기 5,790 만 위안에서 64.1 % 감소했습니다.

운영 손실

2020 년 3 분기 영업 손실은 전분기 9,590 만 위안, 작년 같은 분기 2 억 1,450 만 위안에 비해 7,760 만 위안 (1,140 만 달러)이었다.

조정 된 EBITDA [2]

2020 년 3 분기 조정 EBITDA 손실은 5560 만 위안 (미화 820 만 달러), 이전 분기 조정 EBITDA 손실은 7,780 만 위안이고, 조정 EBITDA 손실은 2 억 360 만 위안이었습니다. 작년 분기.

[2] "조정 된 EBITDA"는 비 GAAP 측정 값으로 주식 기준 보상 비용 이전의 EBITDA를 나타냅니다. EBITDA는이자, 세금, 감가 상각 및 상각 전 순손실을 나타냅니다. 이 보도 자료 끝에있는 "GAAP 및 비 GAAP 결과의 조정"을 참조하십시오.

외환 관련 (손실) / 이익, 순

2020 년 3 분기 외환 이익은 300 만 위안 (미화 40 만 달러)으로 지난 분기 외환 이익은 0.1 백만 위안이고 지난 분기 같은 분기 외환 손실은 260 만 위안이었습니다. 년.

순손실

2020 년 3 분기 순손실은 전분기 9,250 만 위안, 작년 같은 분기 2 억 1,410 만 위안과 비교하여 7,060 만 위안 (미화 1,040 만 달러)이었다.

2020 년 3 분기 조정 된 순손실 [3] 은 6140 만 위안 (미화 900 만 달러)으로 전분기 8,530 만 위안, 지난해 같은 분기 2 억 9,700 만 위안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았다.

2020 년 3 분기 보통주에 귀속되는 보통 주당 기본 및 희석 순손실은 RMB1.43 (US $ 0.21)으로 전분기 1.87 위안, 작년 같은 분기 4.33 위안이다.

[3] "조정 된 순손실"은 비 GAAP 측정으로 주식 기준 보상 비용을 제외합니다. 이 보도 자료 끝에있는 "GAAP 및 비 GAAP 결과의 조정"을 참조하십시오.

대차 대조표 및 현금 흐름

2020 년 9 월 30 일 현재 회사의 현금, 현금성 자산, 제한된 현금 및 단기 투자액은 총 3 억 2,720 만 위안 (4 억 8200 만 달러)이며, 2020 년 6 월 30 일 기준 3 억 9,030 만 위안, 2019 년 12 월 31 일

영업 활동에 사용 된 순 현금은 2020 년 9 월 30 일과 2019 년 9 월 30 일로 종료 된 3 개월 동안 각각 RMB 5310 만 (미화 780 만 달러) 및 RMB 1 억 1950 만입니다.

미래의 운전 자본을 충족하기위한 유동성은 콘텐츠 비용을 면밀히 제어하면서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하고, 더 높은 품질과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여 사용자 참여 및 유지를 향상시키고, 트래픽 획득 전략을 최적화하여 이러한 사용자 관련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줄이는 능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소송 비용. 앞으로도 판촉비, 일반 관리비 등 임의 지출을 줄여 유동성을 더욱 보존하고 현금 흐름을 관리하겠습니다. 우리의 유동성은 또한 주식 또는 부채 투자자로부터 자본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능력을 기반으로합니다. 현재 우리는 최소한 향후 12 개월 동안 운영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충분한 현금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0 년 9 월 30 일 현재 회사의 이연 수익 및 장기 이연 수익은 총 8 억 2340 만 위안 (1 억 2,130 만 달러)이며, 2020 년 6 월 30 일 현재 8 억 8,880 만 위안, 12 월 31 일 기준 6 억 6600 만 위안입니다. 2019.

시야

2020 년 4 분기 회사는 현재 다음을 예상합니다.

-순수익은 2 억 1 천만 위안에서 2 억 3 천만 위안으로, 이는 작년 같은 분기의 2 억 3,140 만 위안에서 약 9.2 %에서 0.6 % 감소한 것입니다.

이 예측은 변경 될 수있는 현재 비즈니스 상황 및 시장 상황에 대한 회사의 현재 및 예비 견해를 반영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ir.laix.com/investors/overview/default.aspx

 

LAIX Inc. - Investors - Overview

Corporate Overview LAIX Inc. is an artificial intelligence (AI) company in China that creates and delivers products and services to popularize English learning. Our founders identified the industry's key pain points and offer a groundbreaking new approach to education. Since our inception in 2013, w...

ir.laix.com

연락처

Building B Floor 2-3, Changyang Chuanggu, 1687 Changyang Rd, Yangpu District, Shanghai 200082 People's Republic of China

Harry He

ir@laix.com

Emilie Wu

+86-21-6039-8363

liulishuo@tpg-ir.com

Brandi Piacente

+1-212-481-2050

liulishuo@tpg-i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