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gin 설문 조사에서 엔터프라이즈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려는 D2C 브랜드의 목표를 밝힙니다
2023년 1월 18일 수요일 오후 11:00 GMT+9
D2C 브랜드 제조업체는 차세대 전자상거래 고객의 기대치와 규모를 충족하기 위해 보다 정교하고 미래 지향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캘리포니아 투스틴, Jan. 18, 2023 (GLOBE NEWSWIRE) -- Shopify Plus의 기능을 수용하고 확장하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전자상거래 기술의 선두 공급업체인 Nogin (NASDAQ: NOGN) 이 오늘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D2C(direct-to-consumer) 브랜드 제조 리더의 D2C 브랜드가 기존 기술 스택을 평가하는 방법, 현재 도구로 D2C 상거래를 실행하는 데 직면하는 문제 및 미래에 보고 싶은 기능을 공개합니다. WBR Insights가 관리하는 이 설문 조사에서는 브랜드 제조업체가 현재 플랫폼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의 미래를 보장하고 차세대 전자 상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 나은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설문 조사는 기존 전자 상거래 채널이 있거나 이를 개발할 계획인 소비자 제품 브랜드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100명의 리더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소비자 브랜드가 고객으로부터 직접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D2C 전자 상거래를 계속 채택하고 많은 회사가 성장을 유지하고 전자 상거래 대기업 및 기타 경쟁사와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함에 따라 브랜드 제조 리더는 디지털 매장을 강화하는 기술 스택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제조업체는 현재 기업용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기업용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D2C 판매를 통해 수익을 높이려는 브랜드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브랜드가 효과적으로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올바른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조직에서 도구를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응답자의 27%만이 현재 기술 스택에 매우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시스템 통합, 개인화 및 콘텐츠 관리를 가장 큰 과제로 꼽았습니다.
브랜드는 지능형 상거래로 이동하고 있지만 여전히 기술 격차로 인해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 지능형 전자 상거래 기능은 자동화 및 개인화를 활용하여 D2C 비즈니스가 고객 행동을 이해하고 예측하는 필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응답자의 59%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자가 학습 및 행동하는 하나 이상의 AI 기반 기능을 포함하여 전자 상거래 기술을 "지능형"으로 분류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기술 스택에서 상당한 기능 격차를 지적했습니다. 31%는 현재의 전자상거래 기술이 고객 생애 가치를 높이는 데 비효율적이라고 말하고 35%는 기술이 예측 분석을 통해 고객 대화를 늘리는 데 비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브랜드 제조업체는 새로운 기업용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설문 응답자들은 각각 약 9가지 전자상거래 기술을 사용하여 D2C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이 패치워크는 종종 통합 및 데이터 공유 문제로 이어지며 여전히 반품률 최적화, 복잡한 주문 관리 및 제품 재고 모니터링과 같은 중요한 기술 요구 사항을 해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응답자의 76%가 미래에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채택할 계획이라고 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71%는 전체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처리하고 추가 비용이 없으며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 않고 전문가가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턴키 엔터프라이즈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D2C 브랜드는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전자상거래 환경을 탐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성장하고 수익성을 높일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많은 기업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통합 및 맞춤형 R&D의 주기에 갇혀 업계 거대 기업과 경쟁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최상의 위치에 올라 진정한 지속력을 갖춘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브랜드 제조업체는 개인화, 마이크로 타겟팅 및 마케팅 자동화와 같은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통해 성장을 다시 시작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기대치를 높이고 확장 가능한 수익성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브랜드 제조 리더에 대한 Nogin의 설문 조사 전체 결과를 보려면 https://www.nogin.com/wbr-report/ 를 방문하십시오 . WBR Insights 리서치 팀은 이 보고서에 포함된 결과를 생성하기 위해 미국과 캐나다 전역의 100명의 응답자를 조사했습니다. 모든 응답자는 기존 전자상거래 채널이 있거나 이를 개발할 계획인 소비재 브랜드 제조업체를 대표합니다. 대부분의 응답자(52%)는 연간 전자상거래 수익이 5천만 달러 이상인 회사를 나타냅니다.
Nogin 정보 Intelligent Commerce 회사인
Nogin (Nasdaq: NOGN, NOGNW)은 예측 가능한 비용과 뛰어난 온라인 경험으로 우수한 성장을 제공해야 하는 브랜드 리더를 위해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급 전자 상거래 기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Nogin Commerce Platform은 D2C(Direct-to-Consumer) 및 온라인 채널 파트너를 통해 판매하는 브랜드를 위해 특별히 구축된 클라우드 기반 전자상거래 환경입니다. Nogin은 고객이 원하는 만큼의 인프라를 실행하면서 브랜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10년에 설립된 Nogin은 bebe, Brookstone, Hurley 및 Kenneth Cole과 같은 D2C 브랜드의 전체 전자 상거래 수명 주기를 최적화하여 첫해에 연간 총 상품 가치(GMV)에서 평균 40% 이상의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https://finance.yahoo.com/news/nogin-survey-reveals-d2c-brands-140000894.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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