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Digital Brands Group, Inc. (DBGI,디지털 브랜드 그룹)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미국 주식]Digital Brands Group, Inc. (DBGI,디지털 브랜드 그룹)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by 뚱냥이엄마 2021. 9. 28.
728x90
반응형

 

DBG, 2021년보다 350% 증가한 2022년 수익 지침에 대해 3,750만~4,250만 달러 발표

2021년 9월 28일 화요일 오후 8:30

오스틴, 텍사스 , 2021년 9월 28일 /PRNewswire/ --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우선 브랜드의 선별된 컬렉션인 Digital Brands Group, Inc.("DBG") (NASDAQ: DBGI)가 오늘 2022년 초기 매출 가이던스를 발표했습니다. 의 $ 37.5 만 달러 에 $ 42.5 만 달러 , 2021 수익 기대에 350 % 증가. 또한 회사는 공유 서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2022년에 긍정적인 EBITDA를 예상합니다.

디지털 브랜드 그룹의 CEO인 힐 데이비스(Hil Davis ) 는 "2022년 매출 가이던스는 특히 2022년 인수로 인한 연간 매출 기여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힘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

"매출 증가보다 3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 증가는 잠재적인 추가 인수를 반영하지 않으며 예상되는 마케팅 지출 증가로 인한 의미 있는 이익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는 공유 서비스 플랫폼에서 경험하고 있는 레버리지로 인해 2022년에 현금 흐름 EBITDA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특히 수익 창출 마케팅 이니셔티브와 관련하여 이 공유 서비스 플랫폼에서 경험하는 비용 절감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

2022년 수익의 예상 증가는 다음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DSTLD의 경우 :

베일리 44 :

하퍼 앤 존스의 경우 :

스테이트사이드 :

마지막으로, S-1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인수를 통해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올해에도 계속해서 기업을 인수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대부분은 GAAP PCAOB 감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감사에는 시간이 걸리므로 인수 기간이 지연되어 2021년 3~4개월 후로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회사 소개

우리는 소비자 직거래 및 도매 기반으로 수많은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네이티브 퍼스트 버티컬 브랜드로 창업에서 파생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퍼스트 브랜드는 전자 상거래 중심의 비즈니스로 설립된 브랜드로, 온라인 판매가 순 판매의 의미 있는 비율을 차지하지만 종종 나중에 도매 또는 직접 소매 채널로 확장되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전자 상거래 브랜드와 달리 디지털 네이티브로서 수직 브랜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유통을 통제하고 제3자 제조업체로부터 직접 제품을 소싱하고 최종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합니다. 우리는 데이터와 구매 내역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대상 콘텐츠를 만들고 특정 고객 집단을 찾아 고객의 "옷장 공유"를 소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이러한 스타일과 콘텐츠를 온라인뿐만 아니라 선별된 도소매 매장에서 제공하는 옴니채널 브랜드로 전략적으로 확장했습니다. 우리는 이 접근 방식을 통해 평생 가치("LTV")를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 성장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https://finance.yahoo.com/news/dbg-announces-37-5m-42-123000734.html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