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l Group®,Sykes Enterprises, Incorporated 인수 계약 체결
Sitel Group®,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향상시키고 보다 경쟁력있는 고객 경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Sykes Enterprises, Incorporated 인수 계약 체결
2021 년 6 월 18 일 금요일 오후 7시 30 분·
두 조직의 이사회에서 승인 한 모든 현금 거래는 2021 년 하반기에 완료되어 전 세계 직원에게 더 큰 성장, 강력한 고객 관계 및 상당한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IAMI , 2021 년 6 월 18 일 / PRNewswire /- 고객 경험 (CX) 제품 및 솔루션의 선도적 인 글로벌 제공 업체 인 Sitel Group ® 은 오늘 Sykes Enterprises, Incorporated ( "SYKES") 인수를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NASDAQ : SYKE)는 글로벌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 다중 채널 수요 생성 및 디지털 전환을 제공하는 선도적 인 전체 수명주기 제공 업체입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Sitel Group의 자회사는 약 22 억 달러 상당의 현금 거래로 SYKES 보통주의 모든 발행 주식을 인수합니다 .
Sitel Group은 글로벌 고객 경험 부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400여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YKES를 인수함으로써 합병 된 회사는 Sitel Group의 엔터프라이즈 경험 플랫폼 인 EXP + ™를 활용하여 포괄적 인 CX 제품 및 솔루션을 보유한 선도적 인 BPO 업체 중 하나로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제안 된 거래에 따라 합병 회사는 39 개국의 글로벌 지사에서 155,000 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50 개 이상의 언어로 600 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합병 된 회사의 용량 증가 로 2021 년에는 40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러한 성장은 Sitel Group 고객에게 다양한 배송 믹스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확장 된 지리적 풋 프린트는 육상, 근해 및 해상 요구에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Laurent는 "우리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우리 직원과 Sitel Group의 유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건강하고 수익성이 높으며 재정적으로 견실 한 미국 브랜드와 함께 힘을 합쳐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라고 Laurent 는 말했습니다. Uberti , 사장, 최고 경영자 겸 Sitel Group 공동 설립자.
올리비에 카미노, Sitel Group의 글로벌 최고 운영 책임자 겸 공동 창립자는 "대유행 후 디지털 파괴와 역동 성의 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재택 근무 모델의 부상과 귀중한 감정의 필요성과 함께 새로운 세계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과 대화가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해졌습니다. 확장 된 지리적 위치와 고객 서비스 능력을 통해 고객이 업계의 급격한 변화를 탐색 할 수 있도록 더 잘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인수는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Sitel Group은 특히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및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RPA)에 SYKES의 CX 솔루션을 추가하여 EXP + ™ 내에서 CX 제품 및 솔루션을 향상시키고 가속화합니다.Clearlink 및 Symphony와 같은 디지털 변환 기능 제품군을 통해. "
Uberti는 "우리는이 여정을 25 년 이상 전에 시작했으며, 우리의 기업가 적 사고 방식은 오늘날 우리가 혁신을 주도하여 고객을위한 CX 여정을 향상시키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안내하므로 선도적 인 글로벌 플레이어로서 자신있게 미래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우리는 전 세계의 유능한 인재 및 사람 중심의 가치와 함께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열정적입니다. 우리는 미래에 대해 기대하고 있으며 고객과 그 이상의 고객을위한 동급 최고의 CX 제공으로 우리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총 155,000 명의 직원을위한 직원 경험. 우리는 Chuck Sykes 와 그와 그의 가족이 구축 한 사업에 대해 엄청난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Chuck Sykes SYKES의 사장 겸 CEO는 "이 조합은 40 년 이상의 운영 역사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기록했습니다 . "우리가 여정의 다음 단계에 착수 할 때 검증 된 파트너와 함께 비즈니스를 역사적인 최고점으로 끌어 올릴 기회가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깊은 산업 지식과 경험, 신뢰할 수있는 산업의 견고한 유산을 가진 소중한 파트너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평판, 비전 공유 및 직원 우선 문화를 통해 매우 세분화 된 고객 경험 시장에서 선도적 인 글로벌 공급자로서의 리더십 위치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
거래에는 자금 조달 조건이 적용되지 않으며 SYKES 주주의 승인 및 Hart-Scott-에 따른 해당 대기 기간의 만료 또는 종료를 포함한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1 년 하반기에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76 년 Rodino 독점 금지 개선법 및 기타 규제 승인. 거래가 종료되면 SYKES는 비상장 회사가되고 나스닥에서 주식 거래가 중단됩니다.
Sitel Grou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itel.com을 방문하십시오 . SYKE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ykes.com을 방문하십시오 .
고문
Lazard Freres SAS는 재정 고문으로 활동했으며 Freshfields Bruckhaus Deringer US LLP는 Sitel Group의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BNP Paribas는 약정 채무 자금을 Sitel Group에 제공했습니다. Goldman Sachs & Co. LLC는 재정 고문으로, Shumaker, Loop & Kendrick, LLP는 Sykes Enterprises의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습니다.
SITEL 그룹 소개 ®
고객 경험 (CX) 제품 및 솔루션의 선도적 인 글로벌 공급 업체 인 SITEL Group®에 힘을 실어 브랜드 부스트 브랜드 가치 의미있는 연결을 생성하여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합니다. 각 브랜드의 고유 한 비전과 목표에 영감을 받아 "만약?" 우리의 전문 지식을 적용하여 고객의 노력을 줄이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듭니다.
집에서 또는 CX 허브 중 하나에서 일하는 전 세계 10 만 명의 사람들과 함께 우리는 50 개 이상의 언어로 매일 450 만 번 이상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를 고객과 안전하게 연결합니다. 디지털이든 음성 기반이든 당사의 솔루션은 모든 고객 접점에서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우리의 문화는 35 년 이상의 업계 선도적 인 경험과 직원 경험 개선에 대한 헌신을 기반으로합니다.
Sitel Group의 EXP + ™는 완벽한 클라우드 기능을 갖춘 유연한 솔루션으로, 엔드-투-엔드 CX 서비스 제공을 단순화하는 동시에 효율성, 효율성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P +는 Empower, Engage, Explore 및 Evolve의 네 가지 연결된 제품군의 힘을 활용하여 강력한 에코 시스템을 만듭니다.
Sitel Group의 주요 파트너 주주는 Mulliez 가족의 기업 투자 부문 인 Creadev입니다.
www.sitel.com 에서 자세히 알아보고 Facebook , LinkedIn 및 Twitter 에서 당사와 연결하십시오 .
Sykes Enterprises, Incorporated 정보
Sykes Enterprises, Incorporated 및 통합 자회사 ( "SYKES"또는 "Company")는 글로벌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 다중 채널 수요 생성 및 디지털 전환을 제공하는 선도적 인 전체 라이프 사이클 제공 업체입니다. SYKES는 주로 금융 서비스, 기술, 통신, 운송 및 레저 및 의료 산업의 글로벌 2000 기업과 최종 고객에게 차별화 된 전체 라이프 사이클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차별화 된 전체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 플랫폼은 디지털 미디어 및 인수, 영업 전문성, 고객 서비스, 기술 지원 및 유지, 고객 여정의 모든 접점에서 고객을 효과적으로 참여시킵니다. 이들 중 다수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 "RPA"), 셀프 서비스, 통찰력 분석 및 디지털 학습을 포괄하는 SYKES 디지털 서비스 ( "SDS") 그룹의 디지털 변환 기능 제품군을 통해 최적화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 외에도 SYKES는 수명주기 제품 전반에 걸쳐 내장 및 활용할 수있는 인공 지능 ( "AI")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두 개의 지리적 운영 지역 인 미주 ( ) 전체 라이프 사이클 오퍼링에 내장 및 활용할 수있는 솔루션. 회사는 두 개의 지리적 운영 지역 인 미주 ( ) 전체 라이프 사이클 오퍼링에 내장 및 활용할 수있는 솔루션. 회사는 두 개의 지리적 운영 지역 인 미주 (미국 , 캐나다 , 라틴 아메리카 , 호주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EMEA ( 유럽 , 중동 및 아프리카 ). 회사의 미주 및 EMEA 지역은 주로 인바운드 다중 채널 수요 생성,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에 중점을 둔 고객 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고객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문자 메시지, 채팅 및 디지털 셀프 서비스를 포함한 여러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제공됩니다. 회사는 또한 미국 에서 다양한 기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여기에는 기술 인력 서비스에서 아웃소싱 된 기업 헬프 데스크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내부 지원 운영을위한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에서 유럽, 회사는 주문 처리, 결제 처리, 재고 관리, 제품 배송 및 제품 반품 처리를 포함한 주문 처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가 RPA 제공 업체 인 Symphony Ventures Ltd ( "Symphony")를 인수하고 XSell Technologies, Inc. ( "XSell")를 통한 AI에 대한 투자를 통해 차별화 된 전체 기능을 최적화하는 디지털 변환 기능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수명주기 관리 서비스 플랫폼. 회사의 완전한 서비스 제공은 고객이 고객 관계의 평생 가치를 획득, 유지 및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회사는 북미를 포함한 6 개 대륙에 걸쳐 고객 경험 관리 센터를 통해 광범위한 글로벌 범위를 개발했습니다 .유럽 , 아시아 , 호주 및 아프리카 . 이 회사는 수요를 창출하고, 고객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고, 높은 수준의 성능과 수익성을 가져 오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는 www.sykes.com을 방문하십시오 .
연락
SITEL 그룹 미디어 연락처 :
레베카 샌더스
SITEL 그룹
(615) 428-3340
Sitel Group® - Global Leader Contact Center Solutions
From startups to Fortune 500 companies, we bring you closer to your customers at every step of the customer journey.
sitel.com
https://finance.yahoo.com/news/sitel-group-enters-agreement-acquire-113000857.html
SYKES 브랜드 제품군
'미국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주식]Geron Corporation (GERN)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19 |
---|---|
[미국 주식] CAI International, Inc. (CAI)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18 |
[미국 주식] AnPac Bio-Medical Science Co., Ltd.(ANPC, 앤팩 바이오 메디컬 사이언스)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18 |
[미국주식] Acorda Therapeutics, Inc. (ACOR,아코다 테라퓨틱스)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17 |
[미국 주식] Gaucho Group Holdings, Inc (VINO)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