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d Bath & Beyond는 고객이 집에있는 Happier ™로 영감을 줄 차세대 소유 브랜드를 공개
2021 년 6 월 2 일 (수) 오후 8:00
UNION, NJ , 2021 년 6 월 2 일 / PRNewswire /-Bed Bath & Beyond (Nasdaq : BBBY)는 오늘 이번 분기에 3 개의 새로운 소유 브랜드를 출시하고 재건축 세대에서 가장 큰 제품 구색 변경을 계속 실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800 억 달러 규모의 주택 시장 에서의 권위 . 앞으로 몇 주 안에 새로운 소유 브랜드가 출시됨에 따라 회사는 5 개월 동안 6 개의 소유 브랜드를 출시 할 것입니다. 이는 이전에 발표 된 6 개월 일정보다 앞서고 중요한 대학으로의 쇼핑 시즌에 앞서서입니다.
Bed Bath & Beyond는 곧 Our Table, Wild Sage 및 Squared Away를 포함한 3 개의 새로운 소유 브랜드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
향후 몇 주 내에 시장에 출시되고 Bed Bath & Beyond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소유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Our Table ™ : 모든 가정 요리사가 가족 및 친구와 더 좋은 식사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최신 주방 및 식기류입니다. 다용도 서빙 용품부터 내구성이 뛰어난 주철 조리기구에 이르기까지 Our Table은 천연 소재와 오랜 전통의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깨끗한 선과 단순한 형태를 사용하여 디자인 된 각 조각은 음식이나 회사에서 초점을 떼지 않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Our Table 라인업은 조리기구, 제빵기구, 음식 준비, 주방 용품 및기구, 주방 린넨, 식당 및 기물에 걸쳐 1,100 개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Wild Sage ™ : 가정을위한 스타일리시하고 자유 분방 한 제품의 젊고 절충적인 컬렉션 인 Wild Sage는 고객이 자신의 고유 한 개성을 표현하고 스토리에 생명을 불어 넣도록 도와줍니다. 전 세계의 현재 디자인 트렌드의 영향을받은 제품을 통해 Wild Sage는 창의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상 진화하는 조합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최신 소유 브랜드에는 침실, 욕실, 식당 및 거실 공간을위한 약 600 개의 세련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quared Away ™ : 가정을위한 새로운 스토리지, 정리 및 청소 솔루션. 모든 방에 유용한 Squared Away는 스마트하고 세련된 제품 세트를 제공하여 집을 멋지게 보이고 잘 작동하도록합니다. 거의 300 개의 제품이있는 Squared Away 제품에는 주방, 옷장, 욕실 및 집 전체에 보관할 수있는 보관 항목이 포함됩니다.
Bed Bath & Beyond의 사장 겸 CEO 인 Mark Tritton은 "저는 자체 브랜드 계획을 제공하고 침대, 욕실, 주방 및 식당의 핵심 대상 범주를 포함하도록 전략적으로 순서가 지정된 제품 구색을 출시하는 일정보다 앞서서 기쁩니다. , 실내 장식 및 보관 및 정리. 회사 최초의 시가 포인트 소유 브랜드와 함께 우리는 고객이 모든 방에서 마법을 풀고 가정 시장에서 우리의 리더십을 강화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
최소 10 개의 새로운 소유 브랜드의 도입은 회사가 이전에 발표 한 3 년 전환 전략 의 핵심 구성 요소이며, 총 마진을 개선하면서 소유 브랜드의 판매 침투율을 3 년에 걸쳐 10 %에서 약 30 %로 3 배로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회사는 Simply Essential ™, Haven ™ 및 Nestwell ™을 지난 분기에 출시했으며 2021 회계 연도가 2022 년 2 월에 종료 될 때 총 8 개 이상의 소유 브랜드를 도입 할 예정 입니다.
Bed Bath & Beyond의 최고 머천다이징 책임자이자 Harmon Stores의 사장 인 Joe Hartsig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 기반 라인 리뷰를 사용하여 주방, 가정 장식에서 제품 구색을 강화할 수있는 중요한 기회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탁월한 품질, 스타일 및 가치를 제공하고 Bed, Bath & Beyond에서만 제공되는이 흥미 진진한 새로운 라인을 통해 충족되지 않은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있는 의미있는 격차를 식별했습니다. , Wild Sage 및 Squared Away는 특히 이러한 중요한 목적지 범주에서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광범위한 회의실 재설정의 일환으로 중요한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
최근에 도입 된 ESG 전략의 일환으로 회사는 자사 소유 브랜드가 지구에 대한 헌신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약속했습니다. 특히 Bed Bath & Beyond는면과 목재의 50 % 이상을 책임감있게 또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달하고 포장 중량의 50 % 미만을 공급하는 것을 포함하여 접근 가능한 가격으로 모든 소유 브랜드 카테고리에서 지속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장은 처녀 플라스틱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SG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회사 소개
Bed & Beyond Inc. 및 자회사 (이하 "회사")는 고객이 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수있는 옴니 채널 소매 업체입니다. 회사는 가정, 아기, 미용 및 웰빙 시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회사는 Bed Bath & Beyond라는 이름 으로 멕시코 에서 소매점을 운영하는 합작 투자의 파트너입니다 .
https://finance.yahoo.com/news/bed-bath-beyond-unveils-next-120000170.html
'미국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주식] Ra Medical Systems, Inc. (RMED) (0) | 2021.06.07 |
---|---|
[미국 주식] QTS Realty Trust, Inc. (QTS)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07 |
[미국 주식 ] GTT Communications, Inc (GTT, GTT 커뮤니케이션) (0) | 2021.06.03 |
[미국 주식] Sundial Growers (SNDL, 선다이얼 그로워스) 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03 |
[미국 주식] Tellurian Inc (TELL, 텔루리안)주가가 급등한 이유는? (0) | 2021.06.03 |
댓글